Davit Blog

2018 바뀐 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Feat.슈크림프라푸치노 본문

IT

2018 바뀐 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Feat.슈크림프라푸치노

꿈꾸는블로거^ 2018. 2. 22. 13:03



2018 바뀐 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Feat.슈크림프라푸치노



올해 스타벅스를 처음온건 아닌데 노트북으로 무선인터넷을 잡아본건 처음이었는지 최근에 업데이트를 한건지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무선인터넷 와이파이 이용이 엄청나게 간편해졌습니다!!




저번 봄 시즌에 시즌메뉴로 나왔다가 모든매장이 완판을 기록했다는 슈크림라떼와 슈크림프라푸치노를 맛볼겸 약간의 업무도 볼겸 겸사 겸사해서 스타벅스를 찾았는데 이런 신세계를 발견하게 된걸 공유하고자 합니다 ㅋㅋㅋㅋ




우선 노트북에 무선인터넷을 검색해봅니다 ㅋㅋ 위화면 맨위에 KT_starbucks 보이시죠?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과거엔 생년월일이며 핸드폰 번호며 제가 000000000 이렇게 0번만 막 입력해도 된다고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젠 그런거 입력 없어졌습니다


바로 아래 빨갛게 체크한 부분에 동의,동의,무료인터넷 사용하기 3번만 클릭하면 바로!!!!!!!







아래 스타벅스 신세계 SSG 페이지가 뜨면서 무선인터넷 접속 완료 !!!!


이렇게 쉬워졌다니



그냥 글 마치기 아까워 슈크림프라푸치노와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진도 첨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