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코스트코 Costco 천안점 휴무일 쉬는날 영업시간 위치 확인하기 본문

Life

코스트코 Costco 천안점 휴무일 쉬는날 영업시간 위치 확인하기

꿈꾸는블로거^ 2018. 4. 23. 10:00



코스트코 Costco 천안점 휴무일 쉬는날 영업시간 위치 확인하기



저는 코스트코 참으로 좋아라 하는데요 코스트코 치츠케잌과 쿠키는 어디서도 그 맛과 가격을 따라갈수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 거기에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와 페페로니 피자는 내가 미국에 왔다는 환상까지 만들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가 조금 심했나요..ㅋㅋ저는 주로 양재점에 다니는데 일이 있어서 일산에 갔다가 일산점에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휴무일이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오픈시간도!


그래서 지점별로 휴무일,오픈시간,위치에 대해서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ㅋ


이번엔 코스트코 천안점 입니다!




코스트코 천안점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3공단 6로77 (차암동 438)


영업시간

-오픈시간 : 오전 10시 

-마감시간 : 오후 10시


휴무일,쉬는날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 (5월 13일 / 5월 27일)

-1/1,설날,추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