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LG유플러스 멤버십 영화예매 쉽게하는 방법 공개! 본문

궁금했던 생활상식

LG유플러스 멤버십 영화예매 쉽게하는 방법 공개!

꿈꾸는블로거^ 2018. 4. 25. 15:30



LG유플러스 멤버십 영화예매 쉽게하는 방법 공개!



먼저 사진이 많아서 뭔가 어려워 보이지만 정말 쉬운방법이에요ㅎㅎ


꽤 오래전부터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영화 무료예매 서비스를 잘 이용했었는데요 매번 조금씩 변화가생기는것같아요 ㅋㅋ 초창기때는 메가박스를 제외한 CGV와 롯데시네마를 각각 한달에1회씩 무료이용할수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그다음에는 메가박스까지 합쳐서 3개의 영화관중에 2군데를 1회씩 이용할수 있었고


나만의콕 이라는 서비스가 도입되면서 1달에 1회로 변경이 된듯합니다


봐서 더 구려지면 다른데로 갈아타죠 뭐 ㅋㅋㅋ


아무튼! 일단은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으니 나만의콕! 영화를 선택해서 매달 한편씩은 보는중이니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영화예매하는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최근에 시스템이 한번 변경된듯해서 약간 달라졌었어요 ㅋ 이번 최신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먼저 유플러스 영화예매라고 검색하시고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나서 멤버십 영화예매 메뉴를 찾아서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전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179,880p나 있네요..ㅋㅋ





첫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위사진처럼 영화예매하기라는곳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주시면

아래 화면처럼 영화 예매하기 페이지가 열립니다


예전엔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아예 다른창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 한번에 보기쉽게 만들어진 변화는 괜찮은 변화같네요ㅎ


이중에 내가 갈 영화관을 선택합니다 ㅋ



저는 롯데시네마의 월드타워점을 자주 애용하는데요 그래서 최근에 이용한 영화관에 저장되어있어요 ㅋ

왼쪽부터 영화를 먼저고르고 그다음 상영관을 그다음엔 날짜 그다음엔 시간을 고르면 되요!


왼쪽부터 선택하지않고 중간부터 선택하면 결국엔 다시 선택해야하는 불상사가 생길수 있으니 차례대로 하는게 좋아요 ㅋ



저는 4월25일에 개봉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를 예매해보겠습니다!(실제로 볼것임 ㅋ)


롯데시네마를 먼저 선택하고

처음에 영화중에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 선택하고

영화관 월드타워를 고르고

날짜는 개봉일인 4월 25일 (수) 를 선택하고

오전에 일찍 보기위해서 10:00 상영관으로 선택을하면!


아래 다음단계 보이실거에요 ㅋ 그걸 누르면됩니다


그럼 아래화면처럼 몇명이서 볼건지 또 왼쪽부터 진행하면 되는데요

성인2명으로 지정해놓고 오른쪽에 자리를 골라주면 됩니다


제가 가장 선호하는 맨뒷줄 통로 ㅋㅋ


그리고나서 다음단계를 누르면




위와같이 할인선택창이 나오는데요 한명은 멤버십으로 무료예매를 할거라 제가 빨갛게 표시해놓은 멤버십으로 무료 예매하기를 눌러주면 아래와같은 창이 뜹니다


LGU+멤버십 무료예매 횟수 1회와 포인트 7,000점이 차감 됩니다.

사용하시겠습니까?


확인을 눌러주면


무료 예매가 적용되었습니다.


라고 손쉽게 넘어갑니다

예전엔 유플러스 카드번호랑 다 입력했어야했는데 굉장히 간단해졌네요



그리고나서 추가결제금액은 카드로 슥~


그리고나서 결제하기를 눌러주면



위 화면과 같이 예매내역에 대해서 알려주고

아래화면과같이 결제내역에 대해서 다시 통보를 해줍니다 ㅋ


그럼 예매내역에서 예매번호만 기억하고있다가 영화관가서 입력하면 바로 티켓이 출력되죠 ㅋ



쉽지 않나요?ㅋ 천천히 한번만 보고 따라해보시면 누구나 가능해요 ㅋ

묵혀있던 포인트 사용합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