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슈츠 박형식 고연우 자전거 정보! 본문

Life

슈츠 박형식 고연우 자전거 정보!

꿈꾸는블로거^ 2018. 5. 26. 22:30




슈츠 박형식 고연우 자전거 정보!



아 진짜 드라마 보면 안되는데... 드라마에 빠지면 아무것도 못하고 드라마만 보게되고 그 날짜만 기다리게되니까요...ㅠㅠ


그런데 쉬는날엔 미드 완결 받아서 몰아서 보는게 취미라는...ㅋㅋㅋ그런데 아무래도 미드와 한드는 비교할수가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스케일의 차이라고 할까요? 최근엔 배두나가 나왔었던 미드 센스8을 시즌2까지 몰아서 봤었거든요


그런데 미드를 한국식으로 다시 리메이크한 슈츠라는 법정 드라마가 최근에 제 눈길을 사로잡아서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ㅋㅋㅋ


한국드라마는 잘 안본다고해도 장동건 나왔던 드라마는 그 특유의 이미지가 좋아서 챙겨봤었는데 슈츠에서는 박형식이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 ㅋㅋ


그중에서도 특히 자전거!!!!




왠지 유럽감성을 담고있는 듯한 자전거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정보가 없어서 당황했어요 ㅋㅋ 보통 인기드라마에서 연예인이 뭐하나 하고나오면 정보가 쏟아지지 않나요?ㅋㅋㅋ


여자주인공 패션만 그런가.. 채정안이 2회연속 같은 목걸이를 해서 찾아봤더니 정보는 쏟아지던데... 저는 아무래도 자전거를 즐겨타서 그런지 고연우 자전거만 눈에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찾아봤더니 슈츠 고변호사가 타고 다니는 자전거는 패스파인터 커뮤터 클래식 버전이라고 원래 판매가는 389,000원이라는데 어떤사이트에서 꽤나 큰 할인율을 적용해서 24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자전거 판매자가 아니라서 굳이 사이트이름을 여기에 올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혹시나 관심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수는 있어요 ㅋㅋ(저한테 떨어지는거 하나 없지만)


저는 지금 타고 있는 알톤 탑런이 아직 쌩쌩해서 어디하나가 부러져야 다음 자전거를 알아볼것같은데 이런 클래식 자전거가 너무 매력적이라 혹 하네요 ㅋㅋ




아무튼 슈츠 다음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그냥 주말한번 정해서 미드 를 몰아서 볼까 고민중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슈츠 박형식 고연우 변호사 자전거 정보가 궁금하셨던 분들한테 도움이되었으면 하네요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