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COC 클오클 12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정리 본문

Game

COC 클오클 12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정리

꿈꾸는블로거^ 2018. 6. 12. 02:00




COC 클오클 12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정리



슈퍼셀의 클래시오브클랜이 거의 버림받다 시피 새로운 컨텐츠가 나오고 있지 않고 있던 상황이었는데요 그덕분인지 저는 11홀에서 모든 건물 풀업을다 해놓고 이제 벽칠 마무리와 아처퀸,바바리안킹 업그레이드 마무리 작업중이었는데 어느새 12홀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ㅋㅋ


안그래도 요즘 점점 관심이 떨어가던 찰나였는데 잘된거겠죠?ㅋㅋ 함께 어떤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지 알아보시죠 ㅋ


대망의 업데이트!

-마을회관 12레벨의 화려한 등장!

-마을회관 방어 무기 : 강력한 전기로 적을 태워버리세요!

-시즈 머신으로 완전히 새로운 공격 전략을 짜보세요!

-마을회관 11레벨에 일렉트로 드래곤이 등장합니다!

-신규유닛,방어시설,영웅레벨이 추가되었습니다

-배치복사,보석으로 이름변경,일부유닛 및 장벽 비용감소,별보너스증가,클랜전 전리품 증가,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신규 마을회관 12레벨

-마을회관 12레벨 : 가장 크고, 악랄하고, 강력한 무기를 탑재한 마을회관을 만나보세요!

-마을회관의 반격 : 마을회관에 숨겨진 방어 무기는 최대 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다중 표적 : 마을회관 무기가 최대 레벨일 때 동시에 4개까지 공격합니다

-파괴 시 피해 : 5레벨 마을회관 무기는 마을회관이 파괴되면 폭발하면서 주변에 있는 유닛에 큰 피해를 줍니다!


신규 건물 : 작업장

-마을회관 12레벨에서 작업장을 잠금 해제하고, 시즈머신을 만드세요!

-시즈 머신을 통해 클랜 성 병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레벨 이상 클랜 성에 시즈 머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신규기능 : 시즈머신

-시즈 머신의 등장! 클랜 성 6레벨이 되면 클랜원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시즈 머신에 탑승한 클랜성 병력을 이용해 새로운 공격 전략을 짜보세요!

-종류 : 파괴 전차 및 전투 비행선

-전투 비행선 : 마을회관으로 직행하며, 이동하면서 폭탄을 투하합니다!



신규유닛 : 일텍트로 드래곤

-마을회관 11레벨에서 신규 공중 유닛, 일렉트로 드래곤이 잠금 해제 됩니다!

-강력한 연쇄 번개 공격은 건물에서 건물로 이동합니다. 일렉트로 드래곤이 제거되면, 엄청난 파괴력의 번개로 지면을 강타합니다!


신규 건물 및 유닛레벨!

-마을회관 12레벨에서 다음 유닛에 새 레벨이 추가됩니다.

(바바리안,아처,자이언트,해골 돌격병,해골 비행선,마법사,드래곤,페카,미니언,호그라이더,발키리,골렘,마녀,라바하운드,볼러,베이비드래곤,광부,일렉트로드레곤)


-마을회관 12레벨에서 다음 건물에 새 레벨이 추가됩니다

(집합소,엘릭서저장소,골드저장소,훈련소,연구소,대포,아처타워,장벽,마법사타워,대공포,박격포,클랜성,숨겨진 뇌전탑,대형석궁,독수리 포탑,인페르노 타워)


전리품 및 보상

-멀티플레이 리그 티어 대부분의 일일 별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별5개를 얻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클랜 성 금고의 전리품 최대 보관량이 증가했습니다

-클랜전에서 승리하면 얻는 보상이 약간 증가했으며, 패배했을때 얻는 보상은 두 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그 외 아래에는 개선사항과 플레이밸런스, 기타 밸런스 조정에 대한 내용이니 한번씩 읽어보면 좋을것같고



개인적으로 거의 모든 컨텐츠를 끝내가고 있어서 지루하던 참에 이렇게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들이 나와주니까 너무 기대되네요 ㅋㅋㅋ 얼른 달려봐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