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2018 서브웨이 아보카도 7월 시즌 행사 / 아보카도 효능 본문

이벤트

2018 서브웨이 아보카도 7월 시즌 행사 / 아보카도 효능

레빗데빗 2018. 7. 4. 08:28



2018 서브웨이 아보카도 7월 시즌 행사 / 아보카도 효능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는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써브웨이 샌드위치 세트를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카도군 피크닉 팩'은 너무 인기가 좋아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 였다. 그렇다면 2018년 7월에 진행하고 있는 써브웨이 행사에 대해 알아보자.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시즌 한정 5.4~7.31



아보카도 샌드위치 종류는 3가지!


베지테리안 아보카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등 야채를 넣어 베지테리안이나 다이어트 메뉴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는 살라미와 페퍼로니에 아보카도를 더했고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칠면조와 바삭한 베이컨이 들어간다. 


아보카도는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인 과일로 단일 불포화지방산으로 이뤄져 있으며 비타민 A, C, E가 풍부하다. 아보카도의 기름은 불포화 지방산을 다향 함유하고 있어 심장 질환, 암, 당뇨병의 발병율을 크게 낮춰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진행중인 이벤트는 '아보씨! 카도군과 피크닉 가실래요?'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세트메뉴 구매 시, 귀여운 피크닉 팩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냥 구매할 경우, 5,900원으로 역시나 저렴하다. 



이벤트는 7월 31일 까지라고 하는데, 제품 소진 시, 미리 마감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때로 피크닉 가방을 구매하려면 예약까지 해야한다니 그 인기를 어느 정도 실감할 수 있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