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tvN에듀예능 나의수학사춘기 출연진, 방송시간, 차길영선생님, 갈소원 본문

Celeb

tvN에듀예능 나의수학사춘기 출연진, 방송시간, 차길영선생님, 갈소원

레빗데빗 2018. 6. 26. 12:30



tvN에듀예능 나의수학사춘기 출연진, 방송시간, 차길영선생님, 갈소원



수포자는 되지 말자. 숫자만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수학 문제 앞에선 흔들리는 동공, 수학이 막막한 스타들의 수학 성장기가 온다. 수험생의 70%는 수포자! 날이 갈수록 늘고 있는 대한민국 수학포기자들! 수학시간은 수면시간이라 여긴다. 세상의 수많은 수포자들을 구원할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이다. 당신의 수학 울렁증을 치유해 줄 4주 완성! 당신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수학 나의 수학사춘기를 챙겨보자!



나의 수학사춘기 출연진 소개


차길영 선생님

수학의 신, 수학의 마술사라 불리는 그, 수학의 개념 정리 끝판왕이 나섰다! 수학의 벽에 부딪힌 모든 이들을 구워너할 그. 적어도 '수포자는 되지말자'




박지윤

한 때는 수포자였던 그녀, 엄마라는 DNA로 수학 완전 정복을 꿈꾼다!


이천수

축구만 안 했어도 수학 1등급? 축구만큼 재미있는 수학을 알아버렸다!


몬스타엑스 민혁 목표는 몬스타엑스 브레인! 현실은 아이돌 대표 수포자? 지금부터 수학과 연얘를 시작한다.

모모랜드 데이지 수학도 차트 역주행? 수학 빼고 다 가진 '엄친딸' 오늘부터 매일매일 수학데이 시작!

더보이즈 선우예능도 수학도 낯선 수능돌! 올해 19살인 얘들아, 너도 나도 우리 같이 수학하자!



나의 수학사춘기는 6월 26일 오후 7시 첫 방송 된다. 1회에서는 아역 배우 갈소원이 선생님으로 특별 출연해 출연진의 수학 나이를 측정하는 시험을 치른다. 시험을 시작하기 전 긴장 상태에 빠진 출연진은 갈소원 선생님에게 쉴 새 없는 질문을 쏟아냈다는 후문. 초등 문제를 푸는 데도 확신이 없고 두려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로 수학이 친숙하지 않은 출연진이 4주간의 도전 동안 수학능력자로 변해가는 과정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수학 꿀팁이 대공개 될 예정이라고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