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신현준 중독된 EDM송 불쾌지수송 끈적끈적 힘들어요 무료듣기 JTBC 아나운서 이유경 나이 근황 본문

Life

신현준 중독된 EDM송 불쾌지수송 끈적끈적 힘들어요 무료듣기 JTBC 아나운서 이유경 나이 근황

꿈꾸는블로거^ 2018. 8. 4. 23:31

신현준 중독된 EDM송 불쾌지수송 끈적끈적 힘들어요 무료듣기 JTBC 아나운서 이유경 나이 근황





전참시에서 신현준이 중독되었다고 나온 불쾌지수송 EDM송인데요 저도 들어보니까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그래서 유투브로 가져와봤어요 


함께 들어봐요 ㅋㅋ




위 영상의 불쾌지수송의 주인공은 현재 JTBC 스포츠의 아나운서인 이유경 이라고 하는데요 생년월일은 1990년 1월 4일 생으로 29이네요ㅎ


2017년에 축구선수 정혁과 결혼하여 품절녀가 되었고 아래엔 최근 사진입니다ㅎ




신현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계란이왔어요 무료듣기


https://thisandthatblog.tistory.com/67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