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NOX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녹스 다운 링크 설치 리니지m 검은사막m 본문

IT

NOX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녹스 다운 링크 설치 리니지m 검은사막m

꿈꾸는블로거^ 2019. 7. 31. 13:21

NOX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녹스 다운 링크 설치 리니지m 검은사막m


NOX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녹스 다운 링크 설치 리니지m 검은사막mNOX 다운로드 앱플레이어 녹스 다운 링크 설치 리니지m 검은사막m


휴대폰으로 게임 많이 하시나요? 저는 검은사막m을 하고 있습니다. 리니지m이나 아르카 드래곤라자2 같은걸 아마 많이들 즐기실 텐데요. 이런 게임들은 게임플레이 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죠. 즉 계속 폰을 켜두어야 된다는건데요. PC로도 이 휴대폰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앱플레이어 NOX를 이용하면 가능한데요 이번에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사실 NOX 녹스 보다 블루스택을 이용했습니다. 검은사막m 출시 초창기에 블루스택이 호환이 잘 된다는 썰들이 많아 별 생각없이 이용했었는데요 이번기회에 녹스로 바꿔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PC에서 돌아가는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다 보니 컴퓨터 사양에 프로그램의 실행 퀄리티가 결정되는데요, 사양만 좋다면 3~4개 멀티로 돌리는것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걸 좋아하니 녹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겠습니다


https://kr.bignox.com/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친절하게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화면이 첫번째 화면입니다. 최신버전을 받고 싶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그냥 누르면 되고, 예전버전을 원하면 지난버전을 클릭, MAC에서 이용하고 싶다면 Mac버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녹스는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이기 때문에 설치가 완료되면 구글 로그인을 해주거나 구글 계정을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아마 기존에 게임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기존의 구글 계정을 로그인해주는게 좋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