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혜택 총 정리 본문

Credit Card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혜택 총 정리

꿈꾸는블로거^ 2017. 10. 17. 21:20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혜택 총 정리 



제가 카드에 대해서 보다보다 이런 카드는 정말 본적이 없어요 무제한적립+프리미엄 바우처라니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라이프'라고 광고카피가 되어있는데 이정도면 스몰 럭셔리가 아닌데 뭘 보고 스몰럭셔리라고 하는건지 이해가 잘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잡담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면 국내가맹점 사용분에 대해서 적립은 물론이고 해외가맹점에서도 캐시백이 되는데 직구역시 포함이라는점이 이카드의 최대장점중에 하나죠 ㅋㅋㅋㅋㅋ 



우선 카드모양은 위와같아요 ㅋ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국내가맹점 1~1.3% 적립에 해외가맹점 5% 할인 캐시백인데 해외직구도 포함이라는점이 매력적이죠 ㅋ 연회비는 나와있지만 잠시 후에 아래에서 다룰 예정이기 떄문에 패스하겠습니다



위에서 얘기했던 주요혜택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기로하고 우선 상세혜택중에 포인트적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면 국내 전 가맹점 1.0% 적립인데 프리미엄 쇼핑이라고 할수 있는 데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면세점 에서 1.3% 적립이에요 프리미엄쇼핑대상 은 롯데아울렛 파주점,이천점,김해점,광명점,동부산점, 신세계 아울렛 파주점,여주점,부산점,시흥점 온라인면세점은 롯데와 신라에서 혜택을 받을수 있네요 



할인 캐시백은 해외가맹점 일시불 이용금액의 5% 캐시백인데 원화기준으로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캐시백이 가능해요 



그다음은 바로 !!!!!! 제가 생각하는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의 최대 혜택!!!! 쿠폰서비스 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8만원 제공


SK모바일 주유할인권 3만원권 2매, 2만원권 1매 전송

(전국 SK 주유소 및 LPG충전소)





KB국민카드 8만 포인트리 제공


신라 면세점 선불카드 모바일 교환권 8만원 제공


위 5가지중 택1 인데요 뭘 선택해도 다 8만원가량의 혜택이에요 !!




이용조건 및 이용전 확인사항을 살짝 살펴보면 연1회, 5가지 서비스 중 1가지 선택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연회비가 10만원인데 8만원 혜택을 받으면 연회비 거의 없는거나 다름없는거네요 ㅋ 카드발급 첫해에는 해당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시 사용가능한데 다음 해 이후에는 해당카드로 전년도 300만원 이상 이용시 받을수 있는 혜택들이라고 하는데요 1년에 300만원이면 한달에 30만원도 안되는금액인데 대부분 이정도는 사용하잖아요 ㅋㅋㅋ



여기서 끝이 아닌 서비스 ㅋㅋ 


인천공항 음료 무료제공(동반 1인 가능)

-인천공항 내 투썸플레이스(6개점)에서 동반 1인까지 아메리카노/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씩 무료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한화,금호 콘도 회원가 예약 서비스 제공

-한화콘도 경주,대천,백암온천(울진),산정호수,설악 별관,설악 쏘라노,수안보온천,양평,용인,제주,지리산,해운대

-금호콘도 설악,제주,통영 마리나(충무),화순


회원가로 이용가능해요 ㅋㅋ


한국렌터카(제주) 이용요금 현장할인 

-플래티늄 카드로 48시간 이상 이용요금 결제 시 24시간 이용요금 현장 할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정기강좌 30% 현장할인 서비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플래티늄 카드로 정기강좌 결제 시 정상가격에서 30% 할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전점


KB국민은행 금융수수료 감면,면제 서비스

-KB국민은행 거래 시 금융수수료 감면 또는 면제


GOLF 파3 연습장 주중 현장할인 서비스

-주중 9홀 1라운드 1만원으로 이용가능

-이용횟수 본인+가족카드 합산 1일 1회 제공

대상 골프장은 88컨트리 클럽(용인시 기흥구),비전힐스 골프장(남양주시 화도음)


게다가 플래티늄 전용 서비스로


국내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서비스

-아시아나 라운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




까지 받으실수 있습니다 ㅋ



연회비는 국내전용 마스터카드 둘다 동일하게 10만원씩인데요 이 카드 혜택들만 잘 써먹어도 연회비는 진작에 뽑고 남을것으로 예상된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