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일산 식사지구 자이2차에 대해서 !!! 본문

부동산

일산 식사지구 자이2차에 대해서 !!!

꿈꾸는블로거^ 2017. 11. 12. 12:05



일산 식사지구 자이2차에 대해서 !!!



제가 일산에 살았었어서 그런게 아니고 이번 아파트는 진짜 대박아파트라 저도 청약접수할 예정이랍니다 ㅋㅋㅋㅋ




서론을 이야기해야하는데 이야기해야할 정보가 워낙 많기에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바로 일산 식사지구 자이2차에 대해서 !!!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2구역 A1블럭이고 규모는 지하2층~지상32층 6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대수는 총 802세대로 중소형 프리미엄을 만날수 있는 일산자이 2차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ㅋ



입지환경을 살펴보면 


대단지

7225세대 위시티 1지구

2779세대 위시티 2지구

5485세대 일산자이 브랜드 시티

10004세대 1만여세대 명품도시 완성


교통

서울~문산간 고속도로(계획)

외곽순환도로(고양IC)

신분당 연장안 타당성 검토 용역중(고양시)

GTX(계획)






교육

초등학교 - 원중초,양일초

중학교 - 양일중

고등학교 - 고양국제고,저현고

대학교 - 동국대학교


생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이마트 풍산점

중심 상업시설 인접

고양 스타필드,이케아






교통프리미엄으로는 

서울과 수도권을 한번에 서울보다 서울을 빠르게 연결할수 있는

서울-문산간고속도로 계획 (2020년 개통 목표,상암 약 10분대)

신분당선 고양 연장안 타당성 검토용역 중 (고양시)

서울 외곽순환도로

GTX계획 (킨텍스에서 삼성역까지 10분대)






자세한건 아래 사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ㅋ



교육프리미엄으로는


고양국제고,저현고 등 명품교육환경을 가까이 누릴수 있습니다 ㅋ

원중초등학교,양일초등학교

양일중학교

고양국제고등학교,저현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



인프라 프리미엄을 보면

대학병원,대형마트,백화점까지 1만여 세대 명품도시 인프라를 누릴수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고양스타필드,이케아 고양점,이마트,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



일산자이 2차만의 유리한 청약조건으로는

전매제한:최초 계약 체결 가능일로부터 6개월 후 전매가능

청약 1순위 제한 : 세대주 무관 만 19세 이상이면 가능

재당첨 제한:5년내 당첨사실이 있어도 청약 가능




으로 아래 사진으로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홍보관으로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하는데요 견본주택이 곧 오픈될 예정이에요 ㅋ


현장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2구역 A1블럭


홍보관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백마로 471(풍동 881번지) 2층


입니다 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준비하시고 관심 많이 없으시면 

저한테 양보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