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퍼퓸 ost part15 더히든 네가 어디에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i'll be there 무료듣기 가사 본문

Life

퍼퓸 ost part15 더히든 네가 어디에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i'll be there 무료듣기 가사

꿈꾸는블로거^ 2019. 7. 23. 11:50



퍼퓸 ost part15 더히든 네가 어디에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i'll be there 무료듣기 가사


퍼퓸 ost part15 더히든 네가 어디에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i'll be there 무료듣기 가사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15번째 OST 더히든의 네가 어디에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무료듣기와 가사를 보겠습니다





넌 날 기억 못해도

난 알아볼 수 있어


달에게 끌린

파도처럼 난

자연스레 너만 향해


네 손 끝 인연의 실

내 맘속에 깊게 얽혀서


노력하지 않아도 넌

느낄 수가 있어


너를 향한 나의 진심을


저기 저 먼 별처럼

네가 어디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등 뒤에 그림자처럼 항상 곁에서

내가 널 지켜줄테니

괜찮아


네 맘이 한걸음 더뎌도

얼마든 기다릴 수 있어


순간이 아닌 영원이 될 사랑에

기다림은 잠시일테니


저기 저 먼 별처럼

네가 어디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등 뒤에 그림자처럼 항상 곁에서

내가 널 지켜줄테니

괜찮아


사랑하고 싶어 하는게 아냐

내 가슴은 너로만 뛰니까 나는


저기 저 먼 별처럼

네가 어디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거야

등 뒤에 그림자처럼 항상 곁에서

내가 널 지켜줄거야


어둔 밤 하늘 끝에

은은한 저 별처럼 빛을 건내줄거야

등 뒤에 그림자

처럼 항상 곁에서

내가 널 지켜줄테니

괜찮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