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재택 설문알바 추천 엠브레인 !! 본문

재테크

재택 설문알바 추천 엠브레인 !!

꿈꾸는블로거^ 2017. 9. 3. 13:38

재택 설문알바 추천 엠브레인 !!

 

 

이번에는 재택에서 설문알바를 알수 있는

엠브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회사에서 가끔씩

빈 시간이 생기면

멍때리면서 인터넷 서핑만 하던 시간이

아까워서 찾아보던 사이트인데요

비슷한 사이트들이 몇가지 있어요

 

그중에 첫번째로 이용하고 있는

엠브레인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엠브레인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은 페이지를 보실수 있어요

패널가입에 들어가면 바로 가입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 로그인하면 아래와같이

화면이 바뀌게 되요

저도 한참 하다가 최근에 좀 뜸했는데요

그래도 적립금이 12,650원이나

있네요ㅎㅎ

 

엠브레인의 좋은점 중에 하나는

가입하고나면

내가 어떤사람인지 알아야

그에 적합한 설문을 주기 때문에

기본조사를 참여해야 되요

 

그런데 그 기본조사만 끝내도

몇천원 정도가 생기기 때문에

적립이 빨리 이루어져서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위 사진에서

참여가능한 조사 5건이 보이시죠?

들어가면 아래와같이 참여가능한

조사들이 나와요

 

그중에 여가 관련 조사를 클릭했더니

 

 

약 9분 정도 소요된다고하고

조사 완료시 700원을 지급하네요

 

9분이라고 되어있지만

저의 경우 5분? 정도면 충분히 끝낼수 있었어요

 

 

초반에 2~3개 답변을 했더니

제가 해당조사에 적합하지 않다고하여

100원만 지급되었네요 ㅠ

 

그럼 아래처럼 현금으로 적립

기부하기

둘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어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금액을 많이 모아서 기부하시는분들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영수증도 뗄수 있어

연말정산시 사용도 가능한것같아요

 

제 관찰결과

매달 친구추천 이벤트를 하는것같은데요

 

이번 9월달에는

친구 추천하면 1명당 1000원씩 적립이 되는것 같아요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친구도

기본조사가 끝나면 바로 2,900원 적립이가능하고

가입축하 경품이 있어서

 

윈윈 전략이 가능할것 같아요

 

 

블로그 운영자들은 추천배너만 달면 되네요 ㅋㅋ

전 굳이 달진 않았지만

필요하신분은 댓글남겨주시면 추천인 아이디 알려드릴게요ㅎ

 

 

엠브레인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적립금을 어떻게 지급을 받을수 있냐면

 

현금이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텔코인(휴대폰통화권)

기부

 

총 5가지의 방법이 있어요

 

 

 

현금의 경우

10000원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지급받을수 있어요

 

온라인문화상품권의 경우

3000원부터 가능하고

이메일로 수령가능해요

 

모바일문화상품권 역시

3000원부터 지급가능하고

휴대폰으로 수령가능해요

 

텔코인(휴대폰통화권)의 경우

3000원부터 지급가능하고

이메일로 수령할수 있어요

 

기부의 경우

10000원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단법인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다운복지관

 

으로 기부되기 때문에 의미있을것 같아요

 

 

무의미하게 보내는 시간에

간단한 설문조사 몇개로 야금야금 용돈을

만들수 있다면 충분히 재택 설문알바가

가능하겠죠? ㅋ

 

저같은 경우도 자주신경쓰기 힘든데

메일로 새설문조사가 생겼을때

알림이 오기 때문에

계속 신경쓰고 있지 않아도 되서 편리한것같아요ㅋ

 

이상으로 재택 설문알바 추천 엠브레인

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