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본문

Life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꿈꾸는블로거^ 2017. 8. 3. 17:46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여름휴가 기간인데 해외여행들 많이 다니시죠? 만약 이번 여름휴가시즌에 해외여행을 못가셨더라도 2017년의 강력한 연휴 추석이 있으니 힘내세요ㅎㅎ

 

그런 연휴가 아니더라도 요즘은 지방으로 여행가서 바가지 쓰느니 외국으로 휴양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럴때 꼭 필요한 신용카드 하나 소개 해드릴려고해요 ㅎㅎㅎㅎㅎㅎ

 



바로!!!

 

현대 다이너스카드 현대 다이너스 카드는 일반 카드영업사원이나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바로 눈에 띄지 않는데요

 

그렇게 광고하지 않아도 이미 아는사람들은 알아서 신청해서 쓰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일단은 제가 누렸던 혜택들부터 보실까요 ㅋㅋㅋ

 

첫번째는 마일리지 적립이에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을 선택해서 적립할수 있는데요 이게 꽤 쏠쏠하답니다

 

한달 주유비만 이카드로 결제해도 마일리지가 몇마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전세계 항공사라운지 무료이용 이랍니다 전세계라고 썼지만 100%는 아니구요

 

약간 생소한 국가 아프리카같은? 그런데는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가 흔히 들어 본 나라나 공항들은 거의 다 가능하니 90%라고 봐도 무방할것 같아요

 

제가 갔던 라운지 첫번째!

 

필리핀 세부 막탄공항의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스페인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의

살라 브이아이피 라운지

 

 

대한민국 인천공항의

마티나 라운지

 

 

대한민국 인천공항의

스카이 허브 라운지

 

 

등등의 라운지들을

다녔는데요

 

연회비가 5만원인데 1년에 1번만 해외여행가도 나갈때 인천공항에서 라운지 1번 들어올때 해당국가 공항에서 라운지 1번 이용하면 이미 본전은 뽑고도 남죠 게다가 가족중 1명이 연회비를 납부하면 가족카드는 무료로 발급!!



 

이정도의 혜택이니 광고를 안해도 알아서들 찾겠죠?ㅋㅋ

 

 

라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다이너스 멤버 웰컴 팻말이 보이면 얼마나 반가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현대카드랑은 1도 관계없는사람인데요 혜택이 너무 좋아서 좋은건 또 공유해야 저도 다른 좋은정보들 많이 얻을수 있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포스팅 해봤습니다 ㅋ



 

해외여행을 앞두신분들 준비해두세요 ㅋㅋㅋㅋㅋ

 

 

 

2017/07/30 - [Life] - 아이폰 어플추천 / 아이폰 게임추천 / 스와이프 벽돌깨기 / Swipe Brick Breaker / 비행기에서 하기 좋은 게임어플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

 

2017/07/20 - [Life] - 인천공항 한식당 비비고 & 계절밥상(Bibigo & Seasonstable)

 

2017/07/19 - [Life] -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