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본문

Life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꿈꾸는블로거^ 2017. 7. 19. 09:00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안녕하세요~~

 

제가 쓰고 좋았던것만 추천하는 블로거

Davit이에요 ㅋㅋㅋ

 

이제 곧 여름휴가 기간이 다가오는데

해외여행들 가셔야죠?ㅋㅋ



 

제 앞에 글

 

2017/07/16 - [Life] -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요걸 읽어 보셨다면

저도 해외 여행 참 좋아하는 블로거거등요 ㅋㅋ

 

사실 다른블로그엔 다녀왔던 여행지들을

소개하는 여행블로그도 겸하고 있어요

 

아무튼!

제가 첫 해외여행을 나갔을땐 당연히

캐리어가 없어서 친구껄 빌려갔는데

 

그다음 또 그다음이 되니

제 캐리어가 하나 있어야 되겠더라구요 ㅋㅋ

 

처음 장만하는데 엄청고가의 캐리어를 장만하기도

그렇고~ 해서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사이트!!!!!!

 

바로 트래블메이트 입니다.

 

저는 협찬을 받고 글을쓰는사람이 아니어요...

협찬같은거 받아봤으면 소원이 없겠지만

다 제돈내고 써보고 글쓰는거에요..

 

제가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아서

스타트업 박람회 같은것도 많이 찾아보고 하는데요

언제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그 스타트업 박람회에 트래블메이트가 있었어요



 

제 기억에 대표님들이

해외여행 해외배낭여행등 여러종류 여행을 다니시다가

정말 여행에 필요한 도구들을 구하기 쉽지 않고

힘들게 구해도 질이 좋지 않아서

직접 만들게 되셨다는 가슴에 확 와닿은 창업스토리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엄청난 품목들을 취급한답니다 ㅋㅋ

 

 

 

 

저도 이 사이트에서 참 많이 산것 같은데요

스페인 갈때 불안해서 복대부터 시작해서

크고작은 파우치들 속옷가방에 빨래가방 세면도구파우치 등등

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건 역시 캐리어였어요

저는 길게 갈 여행까지 대비해서 24인치를 골랐거든요



 

 보라카이,방콕,파타야,하노이,하롱베이

같이 짧은 여행도

 

10일짜리 스페인여행에

3개월짜리 세부어학연수같은

긴 여행도

 

모두다 이녀석과 함께 잘 다녀올수 있었답니다.

 

모든 인증샷이 있진 않지만 몇가지 보여드리자면

 

아래는 바르셀로나 공항이었어요 ㅋ

친구가 캐리어 네임태그를 선물해줘서

예쁘게 달고 있었네요 ㅋㅋ

 

정확하진 않지만 보라카이를 가는 인천공항 티켓팅

하기전 이었던것 같아요 ㅋ

오른쪽에 하늘색 캐리어도 같은데서 구매한건데요

저건 바퀴안굴러가게 고정시키는

잠금장치도 있어요....ㅋㅋ

 

여긴 하노이 공항? ㅋㅋ

 

보라카이 갈때 사진에 캐리어를 감싸고 있는 저 줄있죠?

저 줄을 사은품으로 제가 못받았었거든요

그래서 전화드렸더니 인천공항에도 매장이 있어서

그날 수령하게 해주신다고 했는데 또 제가 성질이 급해서

당장 받겠다고 신논현역 매장으로 간다니

그 매장엔 없다고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겸사겸사 가서 받은 적도 있네요 ㅋ

 

최근에 동생도 캐리어가 필요하다고해서

여기 추천해줬는데 잘 쓰고 있더라구요


 

 

캐리어가 가벼운데 튼튼하면 최고잖아요?

아래 사진과 같은 테스트들도 했다고 하니

믿을만하지 않나 싶네요 ㅋㅋ

 

 

 

2017/07/18 - [Life] -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2017/07/17 - [Life] -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2017/07/16 - [Life] -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2017/07/14 - [Life] - 초복,중복,말복 복날의 유래와 복날 추천음식

2017/07/13 - [Life] -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