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본문

Life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꿈꾸는블로거^ 2017. 7. 17. 09:00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제가 공개하고 싶진 않았지만

너무 좋은 경험을 해서

그 경험을 나누고자 쪽팔림을 무릎쓰고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화장실,욕실 청소를 안했던 잘못도 있지만

이미 곰팡이가 생기고나서 청소를 했더니

락스를 뿌려도

휴지에 락스를 적셔서 하루종일 붙여놔 보아도

없어지지 않던 욕실 곰팡이가 한방에 없어지는 경험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포 에프터를 보셔야죠 ㅋ

비포 사진 갑니다 ㅋㅋㅋㅋ 

 

 

다시 보니까 징그럽네요.....

 

그렇지만 확실한 에프터를 위해서 꼭 필요한

사진이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저 충격적인 현장에 제가 어떤 솔루션을

선사 했냐면 !!!!

 

투명한 액체?연고?알콜? 을 발랐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사용법을 쉽게 알수 있어요

 

 

까매진 구석구석 약을 바르면 끝!

 

 

꼼꼼하게 약 발라진부분 보이시죠???

 

 

약을 바르고 난 뒤 한시간 후!!!!!

 

 

이미 아래사진처럼 깨끗해 졌어요

유리창은 다시 청소하겠......습니다..ㅠ

 

일부러 제대로 비교하고 싶어서

저 한부분만 안발랐어요

 

 

 

제대로 비교 되시죠??

 

 

그 다음엔 그냥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되요

 

위에 사진들은 얼마나 더러운지를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약간의 필터효과를 주었는데

아래 사진은 그냥 맨사진이에요 ㅋ

 

 

약간 거뭇거뭇하게 남은 부분은

다시 바르면 되요 ㅋㅋ

 

그 제품은 바로!!

 

곰팡이 싹! 이랍니다.

 

전 위메프에서 구매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다이소에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2017/07/16 - [Life] -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2017/07/14 - [Life] - 초복,중복,말복 복날의 유래와 복날 추천음식

2017/07/13 - [Life] -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