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클로 아레나11 퀘스트 영웅상자 개봉기 본문

Game

클로 아레나11 퀘스트 영웅상자 개봉기

꿈꾸는블로거^ 2017. 12. 26. 20:58



클로 아레나11 퀘스트 영웅상자 개봉기



안녕하세요 슈퍼셀의 노예입니다 ㅋㅋㅋ 클래시오브클랜에 미쳐서 현질도 꽤 하더니 이제 클래시로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한 하다가 또 안하고있었더니 갑자기 퀘스트같은걸 만들어서 또 할수밖에 없게 만드는 슈퍼셀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ㅋㅋㅋ 안해야지~ 하는데도 하게 만듬 ㅋㅋㅋㅋ




근데 사실 그렇게 하드유저는 아니라서 영웅상자 개봉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필요했는데요 ㅋㅋㅋ 힘든만큼 개봉하는 기쁨이 두배가 되었는데 그 개봉기 함께 해보시죠 ㅋㅋ



첫번째로 영웅카드 사냥꾼 1개를 얻었습니다 ㅋ 사냥꾼 드래프트때 써봤는데 전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ㅋㅋ 아무래도 레벨이 낮았어서 그랬겠죠?ㅋ 


그리고 영웅카드 해골 군대 4개 ! 페카 내렸는데 해골군대 나오면 상당히 빡친다는...ㅋㅋ



그리고 이어서 다른 영웅카드 번개마법 5개 ! 번개마법또한 법사 놨을때 번개 떨어뜨리면 폰 집어 던지고 싶다는...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영웅카드로 고블링통 10개가 나왔습니다 ㅋ 초반엔 고블린통 신경도 안쓰고 클랜원들 다 퍼줬는데 지금에서야 모으고 싶다는.... ㅠㅠㅠ







이렇게 클로 아레나11 퀘스트 영웅상자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