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네이버 계정탈퇴 Modoo 탈퇴방법 본문

IT

네이버 계정탈퇴 Modoo 탈퇴방법

꿈꾸는블로거^ 2018. 2. 5. 14:00



네이버 계정탈퇴 Modoo 탈퇴방법



인터넷포털 및 모든 상품은 가입하기는 쉽지만 탈퇴하기가 굉장히 어렵게 되어있죠 ㅋㅋ 인터넷만 해지할려고 해도 무슨 사은품을 더 줄테니 조금 더 써달라고 하거나 보험해지한다고 해도 혜택을 더 받을수 없다 이래저래 참 말이 많은데요


인터넷포털 사이트 역시 탈퇴 메뉴 찾기가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아무리 온국민이 쓰는 네이버지만 계정하나쯤은 없애고 싶을수도 있잖아요? 흑역사가 있다던가 안좋은 기억이 남아있는 계정이라면 더더욱 ㅋ




그래서 제가 이번에 네이버 계정하나를 탈퇴하려고 하다가 탈퇴메뉴가 어디있는지 찾기가 힘들어서 저같은 고민을하고 검색해보실 분들을 위해서 자세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




먼저 위사진처럼 로그인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아이디옆에 내정보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영어를 까먹지 않기 위해서 PC를 영문모드로 쓰다보니 이런 불상사가.... 그래도 메뉴위치나 내용은 똑같으니 위치로 참고 하셔도 될거에요 ㅋ


내정보 창이 뜨고나서 맨 아래를 보면 계정 및 데이터삭제가 있어요 그부분을 클릭해서 ㄱㄱ










그럼 무슨 안내문이 나오면서 동의하면 체크 그리고 컴펌을 누르면 내 계정이 맞는지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라고 나오더라구요 


남의아이디 삭제하는게 아니고 내 계정삭제하는거니까 당연히 비밀번호는 알고 계시겠죠?ㅋㅋ


여기서 저는 아마 남들과 조금 달랐던거 같은데요 예전에 홈페이지 제작관련 관심이 있어서 네이버 서비스인 modoo 라는 걸 가입해있었어요 


네이버 계정을 삭제하기전에 모두 먼저 탈퇴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삭제버튼을 누르고 들어갔더니





탈퇴 사유를 선택하고 탈퇴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과연 이런데 탈퇴사유를 잘 적는다고해도 어느사람들이 볼까 싶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적어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렇게 모두 서비스의 탈퇴가 끝나고나면 다시 네이버 계정으로 돌아와서


네이버역시 왜 계정을 지우려고 하냐고 물어봅니다


소신껏 작성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깔끔하게 네이버 계정 탈퇴 및 modoo 탈퇴가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ㅋ




이상으로 네이버 계정 탈퇴 Modoo 탈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