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윈도우10 Windows10 초간단 정품인증 본문

IT

윈도우10 Windows10 초간단 정품인증

꿈꾸는블로거^ 2018. 2. 19. 07:00



윈도우10 Windows10 초간단 정품인증



최근에 데스크탑 PC를 밀었습니다 하도 악성코드니 자동시작프로그램이니 많이 깔려서 사양에 안맞게 느려졌고 가끔 한번씩은 밀어줘야 또 새컴퓨터 쓰는 느낌으로 쓰기 때문인데요 


한번 윈도우를 밀고 다시 설치하다보면 다시 해야되는일들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시간 여유있을땐 포맷하고 재설치해놓고 그대로 이미지떠놓고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게 또 손맛이 그런게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매번 친구들도 물어보는 몇가지 항목들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들이 자꾸 물어보는거면 모르는사람이 많다고 생각해서 ㅋ)


그 첫번째로 윈도우설치하는건 나중에 기회가되면 하기로하고 이번엔 윈도우10을 설치했기때문에 윈도우 10 정품인증 초간단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ㅋ



우선 바탕화면에 탐색기를 열어서 내컴퓨터를 찾습니다


내컴퓨터를 다른데서 찾아도 상관없는데 전 탐색기에서 가는게 편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찾은 내컴퓨터에 마우스오른쪽 클릭을하면 속성이라는게 나옵니다


내컴퓨터(마우스우클릭)-속성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와같이 설정창이 나오는데요 부끄럽게 제 PC사양이 살짝 나오네요..ㅋㅋ CPU는 별론데 램만 많이 높여놨습니다 ㅋㅋ 메인보드가 감당할수 있는 수준인지 까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아무튼! 오른쪽 아래에 제품 키 변경을 클릭해봅니다


내컴퓨터(마우스우클릭)-속성-제품 키 변경



그렇게되면 아래와같은 다른창이 하나 떠오르는데요


정석으로 가려면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서 정품인증이라는 탭으로 들어가면 바로 들어갈수 있는데 설정창 찾기 귀찮아서 저는 내컴퓨터-속성 으로 가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ㅋㅋ


그럼 아래 보이는 제품 키 창에다가 가지고 있는 정품키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Windows를 정품 인증하여 중단 없는 최상의 환경을 구현하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정품 인증 을 클릭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럼 당당하게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정품인증을 진행하게되고







아래 메세지와 같이 이 Windows 복사본이 정품 인증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왜 복사본이 인증되었는지 생각해봤더니 제가 부팅USB만들때 예전에 하던방식이 아닌 MS홈페이지에서 윈도우10을 새로 다운받아서 부팅 USB를 만들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데요 


아무튼 정품인증 되었으니까요 ㅋㅋ




윈도우10의 경우엔 초창기에 1년간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줬기 때문에 많이들 쓰실거고 윈도우7 서비스가 종료한다고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업그레이드 하신분들도 있을텐데요 ㅋㅋ


저는 윈도우10 호환잘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서 잘 쓰고 있답니다 ㅋ


아무튼! 윈도우10 Windows10 초간단 정품인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사진이 여러개라 복잡해보이는데 겁나 쉽죠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