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일본항공 JAL 기내/위탁/무료/특수 수하물규정 본문

Life

일본항공 JAL 기내/위탁/무료/특수 수하물규정

꿈꾸는블로거^ 2018. 3. 26. 14:00



일본항공 JAL 기내/위탁/무료/특수 수하물규정



저는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참으로 좋아라 하지만 일본은 한번도 안가봐서 곧 가볼 예정인데요 ㅋ 일본을 자주 다녀온친구는 일본항공을 아주 애용한다고 하더라구요 ㅋ 


저도 언젠가 타볼거라 생각해보고 일단 일본항공 JAL 기내/위탁/무료/특수 수하물규정부터 알아 보려고 합니다 ㅋ




기내 반입 수하물


기내 반입이 가능한 수하물의 수는 1인당 1개입니다.

기내로 반입하는 수하물은 신변용품 (쇼핑백 및 종이백 등) 1개 외 아래 조건의 수하물 1개로 제한하며 총 중량의 합이 10 kg(22파운드)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세변의 합
-115cm(45인치) 이하


사이즈

-W55cm×H40cm×D25cm (W22인치×H16인치×D10인치) 이하


총 무게

-10 kg (22파운드) 이내




수탁/위탁 수하물


IATA의 새로운 규정 및 미국운수성의 규정에 근거하므로 여정에 타 항공사편(타사 운항 코드쉐어편 포함)이 포함된 경우 적용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태평양노선을 일본항공 운항편으로 이용 후 24시간 이내 브라질로 환승하는 경우(반대의 여정도 해당)에는 32kg(70파운드)을 초과하지 않는 수하물 두 개를 부칠 수 있습니다.

  • 주의: 미국 출입국 승객에 대한 별도 주의사항은 여기(영문)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 규정을 충족하는 개수 · 중량의 수하물도 기종에 따라 탑재 공간이 제한되어 수탁한 수하물이 모두 탑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 주의: 수하물용 컨베이어 벨트의 이송에 견딜 수 있도록 수트 케이스 및 다른 용기에 적절히 포장되지 않은 경우 수탁수하물로 부칠 수 없습니다. 또한 여러개의 수하물로 이루어진 수하물은 운송 중 각각이 떨어지거나 일부가 쏟아져 다른 수하물에 손상을 줄 우려가있는 경우 1 개의 수탁수하물로 부칠 수 없습니다.

퍼스트클래스/비즈니스 클래스 무료위탁수하물
-32kg * 3개

프리미엄이코노미/이코노미 클래스
-23kg * 2개





추가수하물요금은 2015/04/01 탑승분부터 적용되는데요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형수하물/악기


한 변이 120cm (47인치)를 넘거나 (*) 세 변(가로·세로·높이)의 합이 203cm(80인치)를 초과하는 대형 수하물, 무게 32kg(70파운드)를 넘는 대형 수하물 및 대형 악기(콘트라베이스, 첼로 등)는 부치실 수 없는 경우도 있사오니 사전에 JAL 국제선 예약센터 또는 여행대리점에 미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737 기종의 경우 100cm
런던, 파리, 헬싱키, 두바이, 호주 노선
원칙적으로 1개 당 32kg(70파운드)가 넘는 수하물은 부칠 수 없습니다. 사전에 분할하여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JAL 국제선 예약센터 또는 여행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 국제공항

공항시설의 제한으로 인하여 137cm X 46cm X 55cm (세 변의 합 238cm) 를 초과하는 수탁수하물 부칠 수 없습니다. 사전에 분할하여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JAL 국제선 예약센터 또는 여행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