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유나이티드항공 변경된 위탁수하물 관련 규정 본문

Life

유나이티드항공 변경된 위탁수하물 관련 규정

꿈꾸는블로거^ 2018. 3. 16. 08:00



유나이티드항공 변경된 위탁수하물 관련 규정 



제 목표는 모든 대륙에 가보는건데요 아메리카 대륙을 가기위해서는 유나이티드항공이 아주 유용하죠?ㅋ 그래서 이쪽 수하물규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ㅋ 물론 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항공사별 수하물규정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유나이티드항공의 경우 2017년 2월에 정책이 변경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더 자세하게 봐야할것 같습니다




먼저 위탁 수하물 인데요


안전 관련 통지

1월 15일자로 예비 리튬 배터리 또는 가방 자체에 내장된 리튬 배터리(일명 “스마트 백”의 내장형 리튬 배터리)는 위탁 수하물 또는 게이트 위탁 수하물로 반입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기내 반입 수하물에 보관된 상태로 운반할 수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를 제거할 수 없는 수하물의 경우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United Express®) 항공편을 비롯하여 모든 유나이티드 항공편에서 위탁하실 수 없습니다.


수하물을 반드시 정해진 시간 내에 위탁해야 합니다.
출발 공항에서 수하물 위탁 마감 시간은 체크인 및 공항 수속 시간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지정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수하물 위탁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 표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위탁 수하물 당 한 개의 수하물 표가 발급됩니다. 여행을 마치고 위탁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수하물 표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연결 항공편에 대한 수하물 절차를 검토하십시오
유나이티드는 항공권에 명시된 출발지와 도착지 간 수하물만 위탁 받습니다. 아래의 연결편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수하물 요금 산정

수하물 위탁 시에는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전체 여정 중 첫 구간을 운항하는 항공사(탑승권에 항공편명이 표시된 항공사)의 규정을 따릅니다. 여정을 자발적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항공편에 다른 판매 항공사가 있는 경우 해당 판매 항공사의 수하물 정책이 적용됩니다. 해당 항공사가 유나이티드나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United Express®)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수하물 규격/무게

표준 위탁 수하물의 외부 규격(길이+너비+높이)은 손잡이와 바퀴를 포함해 158cm(62인치)입니다. 위탁 수하물의 최대 무게는 클래스와 체크인 시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서비스 등급과 마일리지플러스 클래스에 따라 다른 허용 기준들이 적용되는 경우, 두 개의 허용 기준 중 허용 한도가 더 큰 혜택이 적용됩니다.



크기나 무게 제한을 초과하는 위탁 수하물이나 허용 한도를 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크기나 무게를 초과하거나 수하물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현행 요금이 함께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수하물 하나가 크기와 무게를 초과하고 허용 한도가 넘는 경우, 3가지 서비스 요금이 모두 적용됩니다.
추가 수하물은 항공기의 적재 공간에 여유가 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크기 초과, 무게 초과 및 추가 수하물은 특정 목적지로 운항하는 항공편과 특정 시간대에 운항하는 항공편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연중 또는 특정 시간대에 무게 초과 수하물이나 추가 수하물을 위탁할 수 없는 도시 목록은 초과 수하물 금지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크기 초과 수하물

292cm(115인치)(총 외부 길이: 길이 + 너비 + 높이)를 초과하는 수하물은 위탁 수하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무게 초과 수하물

보조 장비와 악기를 제외하고 무게가 45kg(100파운드)를 넘는 수하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무게가 75kg(165파운드)를 넘는 악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추가 수하물

보조 장비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국, 브라질, 푸에르토리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간 항공편에 허용되는 추가 위탁 수하물 개수는 최대 3개입니다.







일부 승객의 경우, 유나이티드를 통해 수하물 위탁 시 유나이티드 또는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United Express®) 운항편의 위탁 수하물은 일부 요금이 면제됩니다. 기타 면제 혜택이 적용되는 고객의 경우 그 중 더 큰 혜택이 적용됩니다.

미국 현역 군인 및 동반 직계 가족

미국 현역 군인 및 동반 직계 가족은 동일한 예약번호로 여행하는 경우에 한해 현역 군인과 동일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무 수행으로 여행하는 경우, 직계 가족은 미군 본인과 동행하지 않고 여행할 수 있습니다. 직계 가족이 이전 이외의 이유로 여행하는 경우 항공권 유형을 기준으로 하여 일반적인 수하물 허용량 및 해당 수하물 요금이 적용됩니다.

본 혜택은 유나이티드 및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가 운항하는 항공편 이용 시, 유나이티드를 통한 수하물 체크인에만 적용됩니다.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Premier®) 회원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 회원의 동반 승객은 동일한 예약번호로 여행하는 경우에 한해 프리미어 회원과 동일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명 이상의 단체 예약은 면제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015년 4월 15일부터 발행되거나 재발행된 보너스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승객의 위탁 수하물 서비스 요금 면제 여부는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의 등급이 아니라 여행하는 승객의 마일리지플러스 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유나이티드는 캠핑 장비를 위탁 수하물로 허용합니다. 캠핑 장비는 다음과 같은 물품을 포함합니다(이에 국한되지 않음):

  • 텐트
  • 배낭
  • 침낭

천, 플라스틱, 비닐 또는 기타 쉽게 찢어지는 재질이 사용된 일부 품목과 알루미늄 프레임, 외부 주머니, 끈, 버클 및 기타 돌출된 부분이 있는 품목은 파손 가능성이 있는 물품으로 간주합니다. 유나이티드는 파손 주의 물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액체 연료, 프로판, 부탄 또는 이와 유사한 연료를 사용하는 손전등, 난로 및 발열 장비는 미개봉 신품 상태이거나, 연료원 및 연료를 제거한 상태에만 위탁 수속할 수 있습니다. 연료를 제거한 경우, 제거한 업체의 확인서를 물품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위탁 수하물 서비스 요금이 적용됩니다.


유나이티드는 승객 한 명당 골프 장비 1개를 위탁 수하물로 허용합니다.

골프 장비 1개에 포함되는 물품:

  • 골프 클럽 세트 1개를 포함한 골프 가방 1개
  • 골프공
  • 골프화 1켤레

모든 물품은 적합한 케이스에 적절히 포장되어야 합니다. 골프 가방은 강하고 견고한 휴대용 케이스에 포장되어야 합니다.

유나이티드는 하드 케이스에 넣지 않은 골프 장비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드 케이스에 넣지 않은 골프 장비에는 한도액 초과 신고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위탁 수하물 서비스 요금이 적용됩니다.

골프 장비가 들어간 골프 가방의 총 길이가 158cm(62인치)(길이 + 높이 + 너비)를 초과하는 경우 해당하는 규격 초과 위탁 수하물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무게 초과 수하물 요금은 부과됩니다. 골프 장비가 들어가지 않은 골프 가방은 규격 및 무게 초과 시 해당 위탁 수하물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참고: 규격 초과 수하물 및 스포츠 장비의 선적, 하역 및 수하물 찾는 곳으로 운송되는 방식으로 인해 골프 가방을 위탁한 모든 승객(마일리지플러스(MileagePlus®) Premier® 회원 포함)은 수하물 찾는 곳에서 수하물을 찾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