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비엣젯항공 수하물 규정 완벽정리 본문

Life

비엣젯항공 수하물 규정 완벽정리

꿈꾸는블로거^ 2018. 3. 15. 12:09



비엣젯항공 수하물 규정 완벽정리



바로 전에 베트남항공의 수하물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었는데요 제가 하노이를 다녀올때는 비엣젯 항공을 이용했었거든요 ㅋ 그래서 비엣젯항공의 수하물규정을 알아보지 않을수가 없죠 ㅋ 

이전에 다양한 항공사의 수하물규정을 포스팅했었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테니 참고하세요~

수하물서비스
 휴대수하물규정
탑승객(유아탑승객제외)은 주요 휴대수화물 및 작은휴대수화물 각각 한개씩 기내반입 할수 있으며, 총무게는 최대 7kg를 초과하여서는 안됩니다. 
휴대수하물규격:
1/ 주요휴대수화물의최대크기 : 56cm x 36cm x 23cm
2/작은휴대수화물 (다음과같은물품)
+ 핸드백1개, 책, 잡지, 카메라, 아기음식을 넣는주머니, 공항 이용시 구입물품을 넣은주머니, 최대크기: 30cm x 20cm x 10cm
+코트를 담는 주머니1개, 오픈하면 최대크기가114cm x 60cm x 11cm초과하여서는 안됩니다. 
+노트북 가방1개, 최대크기 :40cm x 30cm x 10cm
위탁수하물규정: 
-최대무게 : 32kg
- 최대크기 : 119cm x 119cm x 81cm
-웹사이트, 매표소, 대리점 그리고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혜택패키지로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위탁수하물규정 :
위탁수하물로 운송금지품목 및 운송금지품목: 
저희는 다음과 같은 물품를 운송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a.안전하게 운송할수있게 가방이나 적절한 박스안에 포장이 잘 되지않은 물품
b.항공기 또는 기내탑승객의 안전을 위협 할수있는 물품 : 국제민간항공기구(ICAO),국제항공운송협회(IATA)그리고 계약조향과 운송규정에 따라 위험물품규정 안에있는 물품
c. 출발지, 도착지, 경유지 당국의 규정에 따른 운송금지물품
d.우리의 추정에 따라크기, 무게, 성질때문에 운송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물품
e.깨지기 쉽거나 파손 될수있는 물품
f.동물
g. 유골이나 동물
h. 해산물이나 냉동해산물, 각종고기, 포장이 잘되어 있으면 휴대수하물로 운송 허용할수 있습니다. 파손되지않은 스티로품박스나 보냉박스 이여야 직원이 박스안을 검사한 후에 운송허용이 될수 있습니다. 탑승객이 검사거부를 하면 우리는 운송거부를 할수 있습니다. 
i. 총과탄약
j. 폭발물, 가스 (에이로졸스프레이페인트,가스라이터),냉각된기체(수중스쿠버,액체질소),인화성액체(페인트,희석제, 용매), 인화성고체 (성냥,라이터), 산소유기화합물(수액), 독성물질, 전염성물질(바이러스, 세균), 방사선물질, 부식품(산성, 알칼리, 수은, 온도계), 자기적물질, 산화성물질 (표백제)
k. 총, 칼 그리고 비슷한 물건들, 특별한 이유로 인해 우리의 결정에 따라 위탁수하물로 운송허용 할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도 기내에 반입 할수 없습니다. 



- 유가물이나 깨지기 쉬운 물품: 이런 물품을 위탁수하물로 운송하지 않는게 더 좋습니다. 만약에 이런 물품를 위탁수하물로 운송되다 분실 및  파손시 그 손해는 탑승객이 받아들어야 합니다. 이런 물품은 현금, 보석류, 귀금속, 전자제품, 컴퓨터, 사진기, 카메라, 가치있는 문서, 비지니스문서,여권, 신분증등 같은물품 입니다. 
-검색권한 :우리는 안전을 위해서  탑승객과 수하물을 엑스선 검사와 필요에  따라 다른검사를  요구할수 있습니다. 탑승객이 금지물품이나 허용되지 않은 물품을 반입하는지 안하는지 검사 목적으로 우리는 탑승객을 찾지 못하면 탑승객이 출구 하지 않아도 검사 할수 있습니다. 만약 에탑승객이 이런검사를 거부하면 우리는 운송비환불없이 고객과 수하물운송하는 것을 거부 할수있고 탑승객에게 아무책임이 없습니다. 검사시탑승객이 다치거나 수하물이파손된경우에는 우리의실수때문에 그렇게되는게 아니면 우리는그 다침및파손에게 책임지 지않습니다. 
- 위탁수하물: 검사하게 수하물을맡긴후, 우리 가수하물을 보관하며 탑승객에게 각꾸러미의 수하물에다가 수하물카드를 붙일겁니다. 위탁수하물에다가 탑승객의 성함을 안전하게 붙여야합니다. 개발하거나 안전을위한 이유로 다른 비행기편으로 운송할 경우 빼면 위탁수하물은 탑승객과 같은비행기로운송할 겁니다. 고객의수하물이 다음비형기편으로 운송되면 법률에따라 통관절차를 밟게 탑승객이 출구해야할 경우를빼면 그 비행기가 도착한후적 합한시간에 탑승객에게 수하물을 돌려주겠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을 운송하려면 수하물 요금을 내야합니다. 구매가능 한최소무게는 15kg, 그다음에5kg씩추가구매 할수 있습니다. 15kg를초과하거나 예약시구매한허용량을 초과하면 공항의 항공편체킹장소에서 1kg초과마다 초과 요금을내야합니다. 요금에대한정확한정보를 더자세히 알아보도록 요금비를 보세요. 위탁수하물 요금을환불하지않고 양도하면안됩니다. 






유모차, 휠체어, 이동보조기구, 목발을 무료로 운반합니다. 
유모차,휴대용아기 침대를 무료 운반하지만 유아동반탑승객은 수하물을반입하면안됩니다. 건강및안전이유로 인해중량이 32kg를초과하고크기가119cmx119cm x81cm 초과하는 따로반입하는물품을 거부합니다. 이중량제한은 이동보조기구에게 적용하 지않습니다. 요금비에따라 요금을 낸후체육도구가화물실에서 운반될수있으며 고객이손해를스스로봐 야합니다. 그래서 고객은 체육도구에게 보험을사는게 좋습니다. 악기가승객 실수하물 허용하는크기를 초과하는데 중량이 75kg를 초과하 지않을경우 악기를 놓은추가의 승객자리를 구매하고 요금을 내면 악기를 승객실에서 운반할수있습니다. 추가구매된자리에게 수하물을더추가하면 안됩니다. 
- 휴대수하물: 탑승객( 유아탑승객제외)은휴대수하물한개를 기내에반입 할수있습니다. 휴대수하물의크기가56cm x 36cm x 23cm, 중량이 7kg를초과하면 안됩니다. 휴대수하물은승객앞촤석밑이나 승객실수하물칸에 맞아야합니다. 중량이초 과하거나 크기가불편하는물품을반입할 수없습니다. 법률과규정에따라 수하물이 다음같은 조건을 응하면 탑승객은 휴대수하물안에 액체를반입할 수있습니다. 
a) 체적이100ml를초과하 지않은박스에다가 넣인액체
b)밀봉할수있는 투명한1리터주머니안에액체를 담은박수를 놓습니다.
안전검사지에플라스틱주머니를 오픈해야 할수도있습니다. 요구를응하지않으면 액체를버려야 할수도있습니다.

- 수하물되받음:도착지에 운송하자마자 탑승객이 수하물을 받을것입니다. 탑승객이 적합한시간에 수하물을 받지않고항공은 수하물을 보관해야할 경우 창고료를 내야합니다. 두달안에 수하물을 받지않을경우 수하물을 버릴수있으며 고객에게 책임을지 지않습니다. 수하물카드를가지고 있는 고객만 수하물을 받을수있습니다. 고객이 수하물카드를 보여 주지않을 경우, 고객은 수하물에게 권한이있다는것을증명 할수있고 요구하면 경비, 손해, 분실등에대 해다책임 지면 고객이 수하물을 받을 수있습니다. 수하물카드를 가진 고객이 회부시 수하물을 받은 것은 수하물이 운송계약서에 잘 맞게 좋은 조건에 운송하게 됐다는증거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