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현대카드 제로카드 Zero card 혜택 M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본문

Life

현대카드 제로카드 Zero card 혜택 M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꿈꾸는블로거^ 2017. 8. 17. 13:49

현대카드 제로카드 Zero card 혜택 M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개인적으로 현대카드를 잘이용해요ㅎ

현대다이너스카드의 혜택을 좋아하기도하고

 

2017/08/03 - [Life] -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현대카드 글씨체도 뭔가 세련되 보이고

그래서 이번에 Zero 제로카드도

신청했는데요 ㅋ

 

언제어디서나 M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인점도

맘에 들고 ㅋ

 

 

연회비는 국내형이 5000원이고

해외형은 5000원이 추가되는건데

 

저는 현대다이너스카드의

연회비를 이미내고 있어서

제로카드 연회비는 면제가 된대요 ㅎㅎ

 

적립횟수/한도 제한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는점도 좋고

전월실적이나 조건이 없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ㅋㅋ

 

 

일상사용처 같은

주유/정비,외식,편의/쇼핑,영화,여행/레저,보험/금융

부분에서도 M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으니

어디서 사용할수 있는지 확인해봐야 할것 같아요

 

 

M포인트 온라인쇼핑에서는

M포인트몰에선

50%~100% 포인트가 사용가능하고

제휴몰에서는 부분적으로 사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현대카드 웹을 통해서 M포인트몰에 접속하면

100% 포인트 사용가능한 상품도 있다고 해요

 

 

 

일상사용처에서 아래와같이

미니스톱,세븐일레븐,CU,GS슈퍼마켓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편의점 및 슈퍼마켓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사용성이 좋아보이네요 ㅋ

 

 

대한민국 대표영화관인

롯데시네마,메가박스,CGV 에서도 사용가능하고

반디앤루니스같은 서점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상당히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사회생활하다보니 카드를 안쓸일이

없는데요

 

기왕카드 쓸때 이렇게 포인트를 적립해서

혜택을 많이 받을수 있으면

더 좋겠죠?ㅋ

 

저는 교통카드 대중교통 추가적립을

추가해서 카드를 신청했답니다 ㅎ

 

현대카드 제로카드 Zero card 혜택 M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ㅎㅎ

 

 

 

2017/08/03 - [Life] -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