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장나라 근황 나이 sweet dream 슈가맨2 나오나요 본문

Celeb

장나라 근황 나이 sweet dream 슈가맨2 나오나요

꿈꾸는블로거^ 2018. 5. 14. 13:04



장나라 근황 나이 sweet dream 슈가맨2 나오나요



2000년대는 가히 장나라의 시대라고 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TV와 음악계를 휩쓸었었는데요 최근에 근황사진을 어디서 보게되서 슈가맨 시즌2에 나왔으면~ 하는마음에 포스팅해봐요ㅎㅎ 원래도 게임덕후 였는데 옛날에 PS2 발해하는 행사장에서도 모습을 드러낸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PS4를 구매한 사진이 또 인터넷에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


그 옛날에 Sweet Dream을 부를때는 이렇게 비디오게임을 할거라곤 상상도 못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장나라는 최근에 음악활동이 아닌 연기활동만 하는데요 간단히 필모그래피를 훑어보면 가장 히트쳤던건 뉴논스톱에서 양동근과의 케미를 보여줬을때 아닌가 싶고 그 이후로 명랑소녀 성공기/내사랑 팥쥐 등등 최근에 고백부부까지 드라마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어요 ㅋ




거기에 중국으로 넘어가서 영화도 찍었는데 한국에서도 찍었었네요 ㅋㅋ 전 전혀 기억이 안난다는.. 역시 음악활동은 싱글을 포함해서 여러앨범이 있는데 정규6집까지 있고 싱글과 OST앨범들도 있네요 ㅋ




장나라의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1년3월16일 생으로 30대라고 믿어지지않지만 나이는 37세라고 할수 있고 키는 엄청작아보이지만 163이라고 하네요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학사출신이고 2001년에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요즘 연기만 하는듯한데 개인적으로 음악활동도 해줬으면 좋겠어요ㅎㅎ아니면 슈가맨2에서라도 얼굴좀 보여줬으면 합니다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