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충재화실 미대오빠 김충재 미술토크쇼 근황사진 본문

Celeb

충재화실 미대오빠 김충재 미술토크쇼 근황사진

꿈꾸는블로거^ 2018. 5. 25. 13:44




충재화실 미대오빠 김충재 미술토크쇼 근황사진




말도많고 탈도 많은 MBC간판예능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의 미대후배로 나와서 어느새 연예인이 되어버린 과거 얼짱출신 김충재가 드디어 단독으로 tvN 예능을 찍었는데요 5월25일 첫방송으로 굉장히 기대되는 방송중에 하나에요


바로 미대오빠 충재의 충재화실 이에요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와 말도안되는 우기명 찰흙석상을 만들때도 잘생김이 묻어나서 신기했는데 어느새 아웃도어 광고에 어느새 소속사까지 생긴 연예인이 되버렸죠 ㅋㅋ 박나래의 관심을 받으면서 기안84와 삼각관계의 구도까지 만들어냈었는데요 약간 잘생긴 일반인 느낌이 나기 때문에 더 관심이 가는것 같아요




그도 모자라서 다이나믹듀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는데 연예인 안했으면 어쩔뻔했을까요 ㅋㅋ 너무 잘생기긴 했어요 ㅋㅋ 남자가봐도 잘생겼으면 끝난거 아닌가요


방송출연 당시에 말도 재밌게하지 않고 실제로 말수도 적어보이지만 애초에 연예인이라기보다는 가구디자이너,제품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에인포스는 없었지만


본인의 전공인 미술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미술토크쇼를 하니 아무래도 더 멋진 모습을 볼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첫방송으로는 개그맨 김민기,홍윤화가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개그맨들이고 방송포맷 자체가 미술에 대해서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알려주는 방송이라 기대되는것도 사실이에요


사실 미술관가서 그림이나 작품을 볼때 누가 알려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많이들 하잖아요?ㅋ


그래서 더 기대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