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tvN 쿡방예능 수미네반찬 출연진, 방송시간, 몇부작 본문

Celeb

tvN 쿡방예능 수미네반찬 출연진, 방송시간, 몇부작

레빗데빗 2018. 6. 6. 09:23



tvN 쿡방예능 수미네반찬 출연진, 방송시간, 몇부작 



tvN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된 후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간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밥심으로 사는 대한민국 어머니의 대명사 김수미가 한국 고유의 반찬 문화 이야기와 노하우를 전파한다.


tvN은 집밥 백선생을 비롯해 삼시세끼, 윤식당, 현지에서 먹힐까 등으로 방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스타들도 반한 배우 김수미의 손맛, 쿡방 대세를 이어갈지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수미네 반찬 출연진


김수미 "내 반찬 경력은 연기 경력보다 더 오래된 60년!" 이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대단해 아이템 선정부터 과정까지 결정하고 새로운 반찬이 아닌 김수미가 집에서 만들고 먹는 반찬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로 제철 재료로 반찬을 만드는데 그게 이프로그램의 색깔이 될 것 같다.


노사연

원조 걸크러쉬로 꽃사람 매력의 원천은 네버엔딩 먹방과 그녀의 영원한 반찬차트 1위를 위협할 지각 변동이 일어난다.

 


장동민

갓수미의 오른팔을 자처한 개그계의 숨은 요리 지니어스로 셰프들, 머리쓰고, 입으로 참견하는 그의 덫에 걸려 버렸다.



 

딱히 레시피가 없는 김수미의 반찬에 특급 도움을 주고 그녀의 제자가 될 셰프들을 소개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존경받는 중식의 고수인 여경래 쉐프,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테이너 일명 허셰프라 불리는 최현석 셰프, 공탕과 트로트를 사랑하는 그가 드디어 한국의 반찬을 제대로 배울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국내 유일 불가리아 셰프 미카엘 아쉬미노프까지.




 김수미는 한식의 세계화에 대한 꿈도 밝혔다. 시청률만 좋으면 두바이까지 가서 한국 반찬을 팔 생각이라며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1위하는 걸 꿈이나 꿔봤나. 우리도 세계로 나가서 반찬을 팔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고 만약 시청률이 안 나오면 10회로 끝날 것이라고 덧붙여 웃을 더했다.


수미네 반찬 방송 시간은 6월 6일 저녁 8시 10분 첫방송 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