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같이살래요 박재형 여회현 프로필(키/몸무게/소속사) 및 필모그라피 본문

Celeb

같이살래요 박재형 여회현 프로필(키/몸무게/소속사) 및 필모그라피

레빗데빗 2018. 6. 5. 07:00



같이살래요 박재형 여회현 프로필(키/몸무게/소속사) 및 필모그라피



같이살래요 박재형 cast 여회현

27세 효섭의 4남매 중 유일한 아들로 현하의 쌍둥이 오빠이자 취업준비생




잘생기고 건강한 대한의 남아. 효섭을 닮아 진중함에 선하의 푸근함, 유하의 단단함과 현하의 깡까지. 가족들의 성격을 고루고루 잘 빚어 내높은 거 같은 사람이 재형이다. 학창시절에 재형은 준수한 외모와 따뜻한 성품, 자신감과 열정으로 반짝반짝 빛이 났다. 그랬던 소년이 어느새 제대와 졸업을 거쳐 스펙과 취업에 치여 사는 헬조선의 근심 많은 청년이 되었고, 반복되는 취업실패를 겪으면서, 아버지처럼 평범하게 사는 게 얼마나 힘들고 대단한 일인지를 깨닫게 된다.



여회현 프로필 및 필모그라피



대한민국 배우 여회현.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했다. 1994년 5월9일생이고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65kg, 혈액형은 O형이다. 학력은 고양예술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나왔으며 소속은 엘리펀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 아역 등으로 활동하다 2017년 KBS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의 손진 역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드라마 자체는 낮은 시청률과 배우들의 낮은 인지도, 극중 사투리 문제, 그가 맡은 캐릭터의 성향 등 단점이 있었지만 화제성만큼은 높았다. 종영 이후 인터뷰에서는 광주 출신이라 대구 사투리가 어려웠지만 또래 배우들이 많아 학교에 놀러가는 것 처럼 좋았고 감독, 스탭과의 밝은 분위기도 인상적이었으며, 즐겁고 행복했던 촬영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SBS 복귀작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서 이상엽이 맡은 이유범의 아역으로 출했했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3의 여회현역으로 출연했다. 현재는  KBS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재형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회현 출연 드라마




여회현 출연 영화



영화 덕혜옹주를 감명깊고 한탄스럽게 봤던 기억이 난다. 김장한역의 아역이 여회현이었다니, 



그외 2011월25일부터 예능 짠내투어에 출연했지만 큰 활약없이 5회차 이후 하차했다고 한다.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연작-단막극상(란제리소녀시대-드라마스페셜 혼자추는왈추)을 수상했다. 지금도 핫하지만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이 아닐까 생각된다.



같이살래요 인물관계도 이상우,한지혜/여회현,박세완 겹사돈 ???

KBS2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재방송 일정 / 다시보기

KBS2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23일 결방이유,다시보기 스페셜방송?

여회현 과거사진 성형의혹 복근 사진 확인


같이살래요 KBS2 주말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