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같이살래요 인물관계도 이상우,한지혜/여회현,박세완 겹사돈 ??? 본문

Celeb

같이살래요 인물관계도 이상우,한지혜/여회현,박세완 겹사돈 ???

꿈꾸는블로거^ 2018. 6. 11. 16:30




같이살래요 인물관계도 이상우,한지혜/여회현,박세완 겹사돈 ???



같이살래요 KBS2 주말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요즘 가면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보시나요 ㅋㅋ아주 인물들의 갈등관계와 사건들이 짜임새있게? 라기 보다는 뭔가 재밌게 잘 설정이 되어있어서 즐겨보고 있는데요 


이제 반정도 방송해서 전반전이 끝난셈이고 곧 후반전에 들어가는 느낌인데요 ㅋㅋ 인물관계도와 정은태(이상우)+박유하(한지혜)커플 그리고 박재형(여회현)+연다연(박세완) 커플의 겹사돈이 이루어질지도 생각해보려구요 ㅋㅋ


먼저 인물관계도 입니다 ㅋ




그리고 박유하(한지혜)는 박효섭의 차녀로 의대 졸업 후 인턴까지 수료하고 동료의사였던 채성운과의 사랑을 위해서 의사를 포기하고 그의 집안인 해아물산의 며느리가 되었으나 은수의 비밀이 알려지면서 이혼했다


정은태(이상우)는 자한병원 내과의이자 교수출신 엘리트이고 한 성질하는 의사인데 실력은 나름 좋다고 박유하와 러브라인 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ㅋㅋ


예전에 이상우는 해피투게더에서 말하는게 너무나 어색하고 그전까지는 본적이 없어서 아 그냥 뭔가 좀 어색어색한 배우구나~ 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번드라마에서 너무 몰입도 있게 연기를 잘해서 해투에서 내가봤던 그 이상우가 맞나 여러번 확인해볼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


100밤자기전에 꽃이 질때 돌아올게 라는 대사가 왠지 너무 이상우랑 잘 어울렸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재형(여회현)은 효섭의 유일한 아들, 취업준비생으로 여러 기업의 면접을 보고 떨어지는 나날을 보냈지만 인테리어 기업 영림의 면접을 보러갔다가 마주친 영림의 팀장 최문식과 만나 한바탕 하게 되면서 인생이 변하기 시작한다


연다연(박세완) 찬구의 딸, 고교동창 재형을 짝사랑했고 졸업후 계속 재형을 쫓고 있다. 고딩때는 뚱뚱해서 왕따를 당했고, 그 일로 트라우마를 앓았다. 이후 어머니가 죽자고 들볶아서 다이어트 성공후 정변해서 재형이 못알아본다. 그리고 재형을 재회했을 때 우연히 찍게된 동영상이 다른 문제가 되고 있다. 이후 찬구의 제안으로 영림기업에 계약직 알바로 입사해 근무중


신세대의 감성을 담고있어서 이 둘의 관계가 아주 재미있는데요 처음엔 연다연이 박재형에게 쭈욱 빠져있었다가 최근에 박재형도 연다연에게 반해서 곧 뭔일이 터질것 같은데요 ㅋㅋ


시청자들도 이 둘의 분량을 늘려달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아주 인기만점 이죠 ㅋㅋㅋ




주말 드라마의 특성상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게 되면 이 두커플 다 이어지고 결혼으로 가게 되면 결국 겹사돈이 된다는 이야기일까요?


아님 정은태의 경우 직계가 아니고 연다연의 삼촌이니 겹사돈이라는 말에 해당되지 않는건가요?? 


정확히는 모르겠고 현실에서는 겹사돈을 추천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많이 본것같은데요 그래도 드라마니까 어떻게하든 잘 이루어지면 보기 좋지 않을까요? ㅎㅎ


아무튼 황금빛 내인생의 재미를 이어가고 있는것같아서 참 다행이에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