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BS2tv 슈츠 후속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 본문

Celeb

KBS2tv 슈츠 후속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

꿈꾸는블로거^ 2018. 6. 14. 00:23



KBS2tv 슈츠 후속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



KBS2 티비의 슈츠가 생각보다 너무 짧게 끝나버리더라구요 미드 슈츠는 시즌6이 넘어가는데 말이죠 ㅋㅋ 재미있는만큼 아쉬움도 큰데요 그 아쉬움을 날려줄 후속작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ㅎㅎ


7월4일 첫방송되는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완벽한 남자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 라고 해요 케이툰 에서 발행되었던 웹툰이 원작인데요 기대되는 만큼 사전에 미리 알고보면 재밌겠죠 ㅋㅋ




그런데 아직 드라마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는것같아요ㅎㅎ 김지운역(하석진)이 살림에 능통한 하우스헬퍼 모습으로 티저포스터에 나와있는데요 실제로 하석진은 나혼자산다에 나왔을때 멋진 공대오빠의 면모를 많이 보여줬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지저분한 집과 함께 복잡한 인생까지 청소해줄 만능 하우스헬퍼 지운의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해요


웹툰원작의 드라마를 볼땐 웹툰 정주행을 한번 해주고 보는게 인지상정이라 내일부터 달려봐야겠네요 ㅋㅋ



하석진은 김지운역, 우주소녀 보나는 임다영역, 이지훈은 권진국역, 고원희는 윤상아 역, 전수진은 강혜주역, 서은아는 한소미역, 이도겸은 방철수역 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웹툰을 아직 안봐서 정확히 캐릭터들이 어떤 캐릭터들인지 정리가 잘 안되는데 정리되면 포스팅에 추가 해놓겠습니다ㅎ




연출은 최강배달꾼을 연출해서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전우성,임세준 이 맡아서 더 기대되기도 해요 ㅋ


총 32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공중파 방송인 KBS2tv에서 힐링드라마를 선보인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는데요! 새로운내용이 나오면 추가로 포스팅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