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꽃보다할배4 리턴즈 독일,출연진(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김용건,이서진) 나이, 여행지 정리 본문

Celeb

꽃보다할배4 리턴즈 독일,출연진(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김용건,이서진) 나이, 여행지 정리

꿈꾸는블로거^ 2018. 6. 8. 12:30




꽃보다할배4 리턴즈 독일,출연진(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김용건,이서진) 나이, 여행지 정리



개인적으로 꽃보다할배,꽃보다누나,꽃보다청춘 시리즈가 나영석PD의 최고 대표작이라고 손꼽는데요 단순한 여행프로그램과는 또 다른 신세대와 구세대의 조화와 어르신? 들의 상황상황들도 너무나 재밌고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갈때 느꼈던 그런것들과도 통하는 느낌이 있어서 너무나 재미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꽃보다할배 유럽,대만,스페인,그리스

꽃보다누나 터키,크로아티아

꽃보다청춘 페루,라오스,아이슬란드,나미비아/짐바브웨,서호주


에 이어서 드디어 꽃보다할배 리턴즈 / 꽃보다할배4가 독일로 촬영을 떠났다고 해요 ㅋㅋ 세계 어떤나라이던지 나영석PD가 픽 한 나라,도시는 대한민국 사람들 최고의 여행지가 되는데요 꽃할배 스페인편 덕분에 윤식당2를 촬영했던 스페인 가라치코에서도 나영석PD를 엄청나게 환대하며 촬영협조를 해줬다고 하죠 ㅋㅋ


아마 독일도 곧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시간은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지는 자산이라고 하지만 20대30대의 하루와 70대80대의 하루는 아무래도 다를텐데요 꽃보다할배 출연진분들이 계속 건강하셔서 시즌10넘게 이어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답니다ㅠ 


이쯤에서 꽃보다할배 출연진분들의 나이를 한분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꽃보다할배의 학구파 직진순재님은 1935년생으로 현재 84세


꽃보다할배에서 애교를 맡고 계신 신구님은 1936년생으로 현재 83세


꽃할배에서 사랑꾼을 담당하시는 박근형님은 1940년생으로 현재 79세


꽃할배 기존막내를 담당하던 백일섭님은 1944년생으로 현재 75세


꽃할배에서 새로운 막내를 담당하게 된 젠틀한 김용건님은 1946년생으로 현재 73세 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디가서 짐꾼을 하기보다는 짐꾼을 부릴 이미지였던 이서진은 1971년생으로 현재 48세라고 합니다ㅎ





이서진은 항상 드라마에서 약간 딱딱한 이미지였는데 나영석과 어떻게 인연이 되었는지 꽃할배,윤식당,삼시세끼 등에서 많은 활약을 하면서 나영석의 남자로 이미지변신에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ㅋ 이번 꽃할배4에서도 멋진 활약 부탁드립니다ㅎ


윤식당에서 보여줬던 이전무님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ㅋㅋ



꽃할배 멤버들이 여행다니는 모습이 꼭 우리들이 친구들과 여행갈때의 캐릭터들과 많이 겹쳐서 참 재미있는데요 이것저것 알아보고 공부해가길 좋아하는 친구는 이순재 느낌


여행다니면서 힘들어하는 친구들을 잘 챙기는 친구 느낌의 신구


어딜가나 기념품을 꼭 고르고 멋진풍경 사진을 담으면서 아내선물을 고르는 친구는 박근형


어딜가나 술과 음식이 중요하며 걷기싫어하는 친구 느낌의 백일섭 ㅋㅋ


과연 김용건은 기존의 깔끔하고 젠틀한 이미지를 형들사이에서도 유지하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낼수 있을까요?ㅋㅋㅋ


김용건님은 한 인터뷰에서 열심히,내 모습 그대로 보여줄 생각 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셨고 아들 차현우,하정우가 응원을 해줬고 아들들이 아주 좋아하더라면서 합류가 실감은 안나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고 하셨는데요 거기에다가 멤버로 선정된게 나이가 차서 가게됐는지 후보들이 많았을텐데 아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다 같이 여행가고 싶었는데 로또를 맞았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셨는데요


현재 우리들만 해도 대학시절이 지나가고나면 친구들과 함께 여행다니기가 좀처럼 쉽지 않잖아요? 직장에서 휴가맞추기도 쉽지 않고 결혼하면 더 힘들어지고..ㅎㅎ


그런데 이렇게 TV촬영핑계로 함께 다니는것도 참 좋을것같아요ㅎㅎ 꽃할배 리턴즈 기대하겠습니다!!



꽃보다할배리턴즈 첫방송 및 지난시즌하이라트편 최종멤버 비하인드스토리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