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인천대공원 동물원,캠핑장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본문

Life

인천대공원 동물원,캠핑장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꿈꾸는블로거^ 2018. 6. 10. 21:30




인천대공원 동물원,캠핑장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꼭 어디라도 나가야될것같고 평소엔 자연을 좋아하지 않다가 날만 좋아지면 왠지 자연을 느끼고 싶고 그런 느낌은 저만 드는건가요?ㅎㅎㅎ


아마 많은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는것같아요ㅎㅎ 제가 한강을 자전거로 자주 나가는데 아무래도 날이 좋을때 연인단위 가족단위로 많이 나들이를 나가는것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아이들도 도심속에서만 있다가 날좋을때 자연이 있는곳에서 뛰어놀면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겠죠?ㅋ


그래서 이번에는 인천에 인천대공원에 있는 동물원,캠핌장 등 주차장과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ㅎ




먼저 인천대공원 캠핑장인데요 인천대공원에 너나들이 캠핑장을 예전에 가봣었던것같은데요 최근에 계약기간이 끝났는데도 업체가 계속해서 운영하자 인천시에서 강제 철거를 했다고 하는것같은데요 그래서 현재 캠핑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는걸로 파악됩니다



다음은 인천대공원의 어린이동물원인데요 약 44종의 동물 300여마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원숭이,마모셋,사막여우,왈라루,미어켓,청금강앵무,타조,과나코,코요테 등 이름도 못들어봤던 동물들까지 있어요ㅎㅎ 아마 아이들은 다 알겠죠?ㅋ


동물원 운영시간이 오픈 오전10시~마감 오후5시 로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라고 하네요


자전거,인라인,애완동물,전동기구는 입장할수 없고 사람이 먹는 음식이나 풀도 주지 말라고 하는데 각 동물들마다 정해진 식단이 있어서 방해하면 안된다고 해요


그리고 사진을 찍을땐 동물들이 놀라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플래시를 끄고 촬영해야한다고 합니다 ㅋ


아마 부모님들이나 어른들이 올바른 관람문화를 보여주면 아이들도 그대로 보고 따라하겠죠?ㅋ




인천대공원에는 2685대를 주차할수 있는 정문 주차장과 약 300여대를 주차할수 있는 동문 만의골 주차장이 있는데요 주차요금징수 시간은 하절기(3월~10월)동안에는 오전7시에서 오후9시/동절기(11월~2월)동안에는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라고 해요


주차요금은 소형차 3000원인데 입차시에 징수한다고 합니다


대형차로 25인승,2.5톤 이상 차량은 4000원이라고 해요ㅎ




아무래도 이런데 방문할때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것도 좋지만 아이들이랑 밖에 다니다보면 짐이 많아지니 주차장을 꼭 체크하고 이동하도록 하세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