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면도기 날 새로사지 말고 갈아서 쓰는 레이저핏 Razorpit 개봉기,사용법,사용설명서 본문

Life

면도기 날 새로사지 말고 갈아서 쓰는 레이저핏 Razorpit 개봉기,사용법,사용설명서

꿈꾸는블로거^ 2018. 6. 12. 16:30




면도기 날 새로사지 말고 갈아서 쓰는 레이저핏 Razorpit 개봉기,사용법,사용설명서



얼마전에 혼자면도를 하다가 너무 따가워서 날을 자세히 봤더니 너무 닳아 버린 느낌이 들더라구요 분명히 스패어 면도날이 있었는데 어디있었는지는 모르겠고 찾다 찾다가 못찾아서 날을 다시 살려고보니 아니 면도날이 이렇게 비쌌었나...ㅠㅠ 그래서 그냥 여행용 세면백에 담겨있던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친구들만났을때 면도날이 왜이렇게 비싸냐고 툴툴거렸더니 레이저핏이라는걸 알려주면서 면도날을 바꾸지말고 갈아서 쓰라는거에요 훨씬 오래쓸수 있다고ㅋㅋ


그래서 이게 뭔 X소린가 하면서 열심히 찾아봤더니 정말 그런제품이 있었던것! 그래서 냉큼 구매했습니다 ㅋㅋ 아마 네이버페이로 29000원에 샀던것같은데 싸게산건지 비싸게산건진 잘 모르겠어요 ㅋ


아무튼 지금은 너무나도 잘 쓰고있지만 물건이 처음도착했을당시 찍어놨던 사진들과 사용법 설명 드리겠습니다 ㅋ




레이저핏은 덴마크에서 연구개발했는데 전세계 32개국의 특허를 보유했다고 하는데요 제품에 자신감이 물씬 녹아들어가있는것같았어요 ㅋㅋ


면도날 수명을 최대 6배 연장시켜준다는데 면도날이 무뎌졌다고 느껴서 따갑울때가 면도날에 각질과 노폐물이 축적되어있어서 그렇게 느끼는거라는 설명이 있었어요 ㅋ


또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서도 면도날 표면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고 면도를 해야 피부를 보호할수 있다고하니 왠지 더 신뢰가 가는 느낌이네요ㅎ




포장지에 씌여있는 사용방법인데요


1. 면도 후 쉐이빙폼 또는 비누거품을 레이저빗 패드에 소량 묻힙니다


2. 레이저핏 패드에 면도날을 대고 살짝 누르면서 면도 반대방향(앞쪽)으로 밀어줍니다 3~4회 반복해주세요


3. 면도기와 레이저핏을 흐르는 물에 헹궤줍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건조시켜 주세요


4. 면도기를 그림과 같이 위로 향하도록 거치합니다.............................


(아놔 아래쪽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태까지 반대로 거치해놨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케이스를 벗겨내고 안에 본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냥 심플하게 하얀 플라스틱 포장에 싸여져 있어요 내용물을 꺼내보면 플라스틱겉이 고무판으로 덧대여져 있는 모습인데 만약 면도하면서 거품을 묻혀서 면도기를 앞으로 밀어보면 고무에 면도날을 미는방식이라 뭔가 이물질이 고무에 묻어 나가는느낌이에요 거품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ㅎㅎㅎ




위사진에 보이는 저 구멍에 면도기 아래쪽을 거치할수 있는 부분이 있고 아래사진과 같이 되어있는 부분에 면도날이 위로 올라오게 거치하면 되요............ 저는 잘못거치했지만 혹시나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제대로 거치해두세요 ㅠㅠ



이것들이 바로 대망의 잘못거치한 제 면도기들입니다..ㅠㅠㅠ 어쩌다보니 2개다 질레트 면도기를 쓰고있지만 위에 모델은 사이즈가 잘 안맞는다고 생각했고 아래모델은 잘 맞는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둘다 잘못거치해놓은 상태 사진이에요 ㅠㅠㅠ 


이 포스팅 쓰다가 냉큼 뒤집어서 다시 거치해놨어요



제품 안쪽에 사용설명서에 또한번 사용법이 설명되어있는데요 위에 적었던 내용과 같은 내용이라 넘어갈게요ㅎㅎ



제 기억에 질레트면도날 하나의 가격이 3만원이 넘었던것같은데 면도날살돈으로 레이저핏을 구매했고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요 혹시나 면도날을 너무 자주 바꿔야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런방법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