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에버노트 Evernote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한큐에! 본문

IT

에버노트 Evernote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한큐에!

꿈꾸는블로거^ 2018. 6. 12. 12:00




에버노트 Evernote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한큐에!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처음으로 사용했을때는 굿노트라는 어플을 썼었는데요 갈수록 버전이 올라갈때마다 유료로 구매해야하는게 귀찮아서 쓰던걸 멈추고 에버노트로 갈아탄지 벌써 5년이 넘어가네요ㅎㅎ


원래 요금제는 베이직/플러스/프리미엄으로 있었던것같은데 플러스는 이번에 없어졌나봐요 그래서 지금은 무료요금제인 베이직과 유료 요금제인 프리미엄/비즈니스 이렇게 총 3가지의 요금제가 있는것같아요ㅎ


저는 베이직 다음 요금제였던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중인데 베이직은 2개의 기기만 연동이 가능한데 그다음 요금제부터는 여러기기에 다 되거든요 얼핏 제가 사용하는 기기가 PC1대,노트북1대,맥북1대,아이폰1대,안드로이드폰1대,아이패드1대,안드로이드패드1대 이렇게 총 7대에 연동해서 사용중이거든요ㅎㅎ


아무튼!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 에버노트! 윈도우 PC버전에 설치해서 사용할때도 정말 유용한데요 어디서 무료다운로드를 받는지 어떻게 설치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탈사이트에서 에버노트를 검색해서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와같이 심플한 에버노트 홈페이지에 들어갈수 있는데요 초록색으로 EVERNOTE 라고 씌여있고 그옆에 살펴보기/Web Clipper/앱 다운로드 라고 씌여있는부분 보이시죠? 그부분에 앱 다운로드라고 씌여진 부분을 누르면 내 기기에 맞는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위 사진은 윈도우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속했기 때문에 다운이 완료되면 크롬창 하단에 표시되죠ㅎ 바로 설치파일을 실행해주면 아래 사진과 같이 에버노트 PC버전 설치가 진행됩니다



필요한 공간을 알아서 확인하고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사실 프로그램 자체는 굉장히 가벼운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어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효율적이기도 하고 그냥 메모장이기도 한 어플이라고 할수도 있죠ㅎ


저도 아직 잘 사용하는 편은 아닌것같아요




아무튼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시키면 아래와같이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수 있습니다. 기본 베이직 계정은 무료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무료계정받기를 이용해도 되는데 베이직이라고 제한이 많지는 않아요. 저는 용량과 여러 기기 연동해서 사용할수 있어야해서 한단계 높은 월 3000원 짜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던 거구요ㅎ



아무튼 저는 계정이 이미 있으니, 아래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부분을 클릭해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계속을 누르면 다음에 비밀번호를 입력할수 있고 이제 사용하면 끝!




에버노트 활용에 관해서는 포스팅들도 많고 책도 많이 나와있어서 생략하겠지만 저도 사용하다가 이건 좀 괜찮다 싶은 기능있으면 다시 포스팅해볼게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