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전참시 짝사랑 셰프 가게 재방문 이영자 등심돈까스 이영자 맛집 토마토치즈제육덮밥 한남동 맛집 밥한끼 영업시간 메뉴가격 본문

Celeb

전참시 짝사랑 셰프 가게 재방문 이영자 등심돈까스 이영자 맛집 토마토치즈제육덮밥 한남동 맛집 밥한끼 영업시간 메뉴가격

레빗데빗 2018. 6. 30. 15:31



전참시 짝사랑 셰프 가게 재방문 이영자 등심돈까스 이영자 맛집 토마토치즈제육덮밥 한남동 맛집 밥한끼 영업시간 메뉴가격



우여곡절 끝에 다시 시작하는 전참시 예고편을 보니, 전에 방송하던 부분부터 다시 이어서 방영이 된다. 그때 소개될 뻔하다가 한참이나 방송이 보류되었단 전참시,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었다. 영자언니의 이상형 셰프님이 있다는 한남동 맛집 밥한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자.




밥한끼는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기도 하나, 내부가 매우 비좁아 주말에는 웨이팅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식당 내부는 주방이 있고 출입문 옆에 2인 테이블과 바형식으로 8명 정도 앉을 공간이 있다.



밥한끼 메뉴 및 가격




밥한끼 사장님이자 셰프님



훈내가 풀풀나서 영자언니 말고도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할 것 같았다. 선한 인상 물씬


 

▼토마토치즈덮밥




치킨에그덮밥



등심돈가스 



이태원에서 가성비 좋은 밥한끼는 메뉴들이 다 맛있어 뭘 선택해도 실패없고 양이 꽤 많다. 

 

 

짝사랑 셰프 가게 재방문한 이영자 (Feat. 방해꾼 '돈가스')

짝사랑 셰프의 가게를 다시 찾은 이영자, 셰프는 이영자가 식당에 들어서자 “오랜만에 오셨네요”라며 반갑게 그녀를 맞이했다. 앞서 이영자는 단골 식당의 셰프에게 호감을 보여 화제를 모았었다.

 

 

얼굴에 웃음이 만연한 이영자와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 매니저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이날 이영자와 셰프는 지난 방송 이후 후일담을 나누며 달달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와 셰프의 핑크빛 모드에 예상치 못한 방해꾼(?)이 있었다는 전언이다. 그 방해꾼은 다름 아닌 돈가스. 이영자의 추천으로 돈가스를 주문한 매니저는 기가 막힌 맛에 흠뻑 빠졌고, 두 사람의 묘한 기류는 뒤로한 채 돈가스를 먹는 데만 집중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 밥한끼 기본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02-749-599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영자 맛집 토마토치즈제육덮밥 한남동 밥합끼 영업시간 메뉴가격

MBC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확인

밥블레스유 송해 이영자 낙지볶음 맛집 종로진낙지 정보

올리브tv 비보티비 밥블레스유 최화정,이영자,송은이,김숙 꿀캐미 캐릭터소개 방송시간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