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재택 설문알바 추천 서베이링크 !! 본문

재테크

재택 설문알바 추천 서베이링크 !!

꿈꾸는블로거^ 2017. 9. 3. 14:00



재택 설문알바 추천 서베이링크 !!

 

 

이번에는 제가 이용하는 두번째

설문조사 재택알바 사이트인

서베이링크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베이링크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아래와같은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로그인하면

 

 

아래 페이지를 볼수 있는데요

제 포인트는 4,571 포인트가 있네요 ㅋㅋ

저도 엄청 열심히 하는 회원은 아니라서

회원등급은 일반 입니다 ㅋ

 

메일로 설문조사 알림 올때만

들어가서 참여하거든요 ㅋ

 

 

가능 설문이 하나 있네요

식품 관련 조사 인데 1500포인트를 받을수 있네요

 

 

그래서 한번 참여해보았습니다 ㅋ

 

치킨 브랜드에 관련된 설문조사였는데

치킨을 좋아하는 관계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설문조사를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1500원이 적립되어

총 6,071원이 되었어요

 

 

이렇게 서베이링크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1. 현금이체

최소 5000원부터 현금이체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이후에 다음달 10일에 지급이 됩니다

저는 아직 지급받기 전이라

계좌가 등록되어있지 않아요..ㅋㅋㅋ

 

 

2. 모바일 상품권 구매

최소 1000원부터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어요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받을수 있어요ㅎ

 

브랜드는

네이처리퍼블릭,더풋샵,던킨도너츠,뚜레쥬르,마키노차야

메가박스,멕시카나,모스버거,미스터피자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ㅋ

 

 

 

3. 선불카드 충전

선불카드 충전도 가능한데요

최소 3000원부터 충전이 가능하고

신청 후 즉시처리가 된다고 해요

 

 

 

이렇게 이번에는

재택 설문알바 추천 서베이링크 !!

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사무실에서 남는시간 무의미하게 인터넷서핑으로

시간을 보내던분들

PC나 노트북 또는 휴대폰으로 남는시간에

간단하게 용돈이라도 만들어 보고싶으신분들

강력추천 드려요 ㅋ

 

언제 새 설문이 올라오나 계속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메일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알림확인하고 접속해서 진행하면 되거든요 ㅋ

 

또 관련 좌담회도 많이 열리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석해도 좋을것 같아요 ㅋ

좌담회는 금액이 세거든요 ㅋㅋㅋ

 

이상으로 재택 설문알바 서베이링크

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2017/09/03 - [재테크] - 재택 설문알바 추천 엠브레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