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클래시로얄 클랜전 결과 !!! 전설획득!!! 본문

Game

클래시로얄 클랜전 결과 !!! 전설획득!!!

꿈꾸는블로거^ 2017. 11. 20. 19:25



클래시로얄 클랜전 결과 !!! 전설획득!!!



게임을 안하리라 마음먹고 왠만한건 다 지웠지만 아무래도 현질이 들어간 게임은 지울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딱 2개의 게임에만 현질이 조금 들어갔는데요 바로 클래시오브클랜과 클래시로얄이죠(이로써 저는 슈퍼셀의 노예라는걸 만천하에 알렸군요 ㅋㅋㅋㅋ)


운좋게 한 클랜의 공대를 넘겨받았는데 그 이후로 좋은 클랜원분들이 많이 모여서 재미있게 하는중인데요 이번 클랜전때 공대님들과 클랜원분들이 힘을 모아서 클랜전 상자를 모두 모았답니다 ㅋ


그 기념으로 클랜전상자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첫번째로 골드 1620 !!


요즘 골드가 딸려 죽겠어요 ㅋㅋ 아레나10 가니까 업글도 10만골드가 필요하고....



그다음은 고블린 37개

고블린갱 40개

박쥐 114개

플라잉머신 27개

다크프린스 1개



그리고 바로바로 대망의 전설카드 !!!!!!!!!!!!!!!!!!













도둑 입니다! ㅋ 제가 이미 2까지 올려놔서 3을 만들려고 열심히 사용중인데요 ㅋ이렇게 또 하나 Get !!! 했네요



처음에 아레나10상점에 전설이 4만골드에 뜰때 멋모르고 막 사다보니까 지금은 골드 엄청 딸려요 ㅋㅋ 여러분도 골드관리 잘 하시고 


이젠 매주 클랜상자를 다 모아서 매주 전설을 받으려고 합니다 ㅋㅋ저희클랜에 가입하고싶으신분은 댓글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ㅋㅋ




이상으로 클래시로얄 클랜전 결과 !!! 전설획득 !!! 편을 마치겠습니다 ㅋㅋ



다음주에도 전설얻으면 포스팅 이어갑니다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