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크롬 비행기모드 공룡게임 본문

Game

크롬 비행기모드 공룡게임

꿈꾸는블로거^ 2017. 11. 25. 08:22



크롬 비행기모드 공룡게임



얼마전에 재미있는 비행기모드게임 없나 찾아보다가 신기한걸 찾았어요 ㅋㅋ아마 저말고도 모르는분들이 많을것같아서 함께 공유해볼려고 해요 ㅋ


우선 비행기모드로 진입 ! 실제 장거리 비행을 하다보면 게임 한두개는 쉽게 질리잖아요 ㅋㅋ11시간 비행할때 자고 일어나서 게임하고 예능을 몇편을 봐도 지루하더라구요 ㅋㅋ




전 아이폰 유저라 IOS11로 업데이트되고나서 아래처럼 비행기모드에 쉽게 진입할수 있어요 



그다음엔 또 아래처럼 크롬으로 진입 ! 전 구글 어플중에 구글맵과 크롬을 끼고 사는데요 ㅋ 제 구글맵엔 다녀온여행지와 갈 여행지가 모두 표시되있어서 어디서든 여행계획을 세울수 있답니다 ㅋ 


크롬은 제 필수 어플 ! ㅋㅋ



비행기모드라서 데이터가 없는상태라 아래처럼 인터넷 연결이 안된다고 나와요ㅎ


전 아이폰언어를 영어로 해놔서 아래처럼 뜨는데 한글이면 다 똑같고 한글로만 바껴요 ㅋ







그럼 지체없이 공룡을 터치 !!!



그럼 갑자기 공룡이 꿈틀거리면서 사막을 뛰어가요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선인장이 나타나면 !!!


화면 아무데나 터치하면 공룡이 점프를 해요 ㅋㅋㅋㅋㅋ



하나짜리선인장도 나오고 3개짜리 선인장도 나오고 ㅋㅋㅋㅋ처음엔 박자에 적응한다고 쉽게 죽었는데 역시 플래시게임의 장점이죠 ㅋㅋ 금방 적응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430점까지 달성 ㅋㅋ평소엔 비행기모드를 해놓을때가 별로 없으니까 다음여행갈때 다시한번 집중해서 해볼 생각이랍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크롬 비행기모드 공룡게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크롬의 센스있는 숨겨진게임이라 이런재미를 찾는것도 쏠쏠할것같아요 ㅋㅋㅋ



2017/11/20 - [Game] - 클래시로얄 클랜전 결과 !!! 전설획득!!!

2017/08/09 - [Life] - 아이폰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비행기모드 게임 / 기내용 게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