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클래시 오브 클랜 장인의 행방 포착!!! 본문

Life

클래시 오브 클랜 장인의 행방 포착!!!

꿈꾸는블로거^ 2017. 8. 15. 15:33

클래시 오브 클랜 장인의 행방 포착!!!

 

 

벌써 클래시오브클랜을 한지도

어언 3년이 넘어가는데요

11홀에 영웅렙을 열심히 올리는중이고

작은마을도 6홀에 열심히

방타를 찍고 있는중이랍니다

 

사실 작은마을 나오기전엔

클래시 로얄로

넘어가서 또 아레나10을 달리고

있기도 하죠 ㅋㅋㅋ

 

게임에 대해선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었지만

 

이번에 열심히 일하던 장인들이

다 도망가고 자이언트들이 일을하는

모습을 보면서 장인이 어디갔나 궁금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찾아냈어요 ㅋㅋㅋㅋ

 

열심히 하던 일을 다 내팽개치고

해외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초반에 한국을 다녀갔었나봐요!!

ㅋㅋㅋㅋㅋ

 

장인이 가리키고 있는

여의도 63빌딩도 보이고

 

 

경복궁도 다녀갔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외국인관광객이 많은

동대문 DDP도 방문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DDP를 다녀왔는데

만났으면 좋았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생에 이렇게 현질하면서 까지 했던게임은

COC가 처음이라고 ㅋㅋㅋㅋ

 

 

출처 장인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lashofclans/

 

 

2017/08/15 - [아이폰 꿀팁] - 아이폰 노란 배터리 아이폰 배터리 절약방법

2017/08/09 - [Life] - 아이폰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비행기모드 게임 / 기내용 게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