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딸꾹질 진짜 멈추는법 본문

Life

딸꾹질 진짜 멈추는법

꿈꾸는블로거^ 2017. 8. 10. 09:00



딸꾹질 진짜 멈추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저를 굉장히 괴롭혔던

 

딸꾹질!!! 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갑자기

딸꾹질을 시작해서

거의 2시간가량 숨도 제대로

못쉬고 말도 제대로

못 할 정도로

곤욕을 치른적이 있었는데요

 

기네스북에도 딸꾹질에 관한얘기가 있는데요

 

미국에 찰스 오스본 이라는사람이

1922년부터 1990년까지

약 68년간 10초에 한번씩 딸꾹질을해서

기네스북에 오른사람도 있다더라구요ㅎㅎ

 


 

도대체 딸꾹질은 왜?

발생하는 것일까요??

 

 

딸꾹질 딸국질 은

우리가 숨을 쉴 때

횡격막의 수축으로 인해서

성대를 통해서 들어오는

공기가 막히게되어

숨을 쉬지 못하면서

나게 되는 소리인데요



 

요게 요게

갑자기 뜨거운 음식을 먹을때나

갑자기 매운 음식을 먹을때나

갑자기 온도변화가 느껴질때나

위가 과도하게 늘어났을때나

 

뭔가를 몰래 먹었을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생하게 되는데요

 

일반적인 해결책으로는

 

 

 

1. 뭔가를 마신다

그래서 물을 1리터나 마셔봤었다는..

 

2. 숨을 참는다

딸꾹질보다 숨참다가 죽을뻔 했다는..

 

3. 화들짝 놀란다

누구한테 놀래켜 달라고해도

내가 이미 알고 있는데 놀라겠니...

 

등등

여러 방법들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의 비닐봉지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일반적으로 집에 없을래야

없을수가 있는 그냥 비닐봉지 하나 준비해두시고



 

비닐봉지로 입을막고 숨을쉽니다

 

입으로 내뱉는 날숨(이산화탄소)을

다시 마시는거죠

10여회 반복해서 들숨 날숨을

비닐봉지 안에서 들이마시고 내뱉고를

반복하다가

 

비닐봉지를 치우고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깊게 심호흡을 몇번하면 !!!!

 

거짓말처럼 딸꾹질이 사라진답니다

 

과학적으로 뭔가

이유가 있었는데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구요

 

어쨋든 우린 딸꾹질만 멈추면 되잖아요?

 

제가 해본봐로는

성공률이 꽤 높습니다

 

중요한자리를 앞두고

딸꾹질로 고생하셨던 분들

 

딸꾹질 진짜 멈추는법 참고하셔서

위기를 극복해보세요

ㅎㅎㅎㅎ

 

 

2017/08/09 - [Life] - 아이폰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비행기모드 게임 / 기내용 게임

2017/08/08 - [Life] - 하루 적정 수면시간은? 나의 적정수면시간 찾기

2017/08/03 - [Life] -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현대 다이너스카드

2017/08/02 - [Life] - 택시운전사 어떤경우 승차거부?

2017/07/19 - [Life] -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