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성남시 산성역 포레스티아에 대해서 본문

부동산

성남시 산성역 포레스티아에 대해서

꿈꾸는블로거^ 2017. 8. 16. 13:46

성남시 산성역 포레스티아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관심있는

부동산에 대해서

정리 해볼겸?

함께 알아볼겸?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다들 지하철노선도에 분홍색을

맡고있는 8호선을 아시나요?ㅎ

암사에서 출발해서

잠실을 거쳐서 성남으로 들어가는중에

 

산성역이라는 곳이 있죠

 

지금은 개발되있는 느낌의

동네는 아니지만

 

곧 개발이 될것 같아요

 

바로 포레스티아 아파트단지가

지어질 예정이기때문인데요

 

함께알아보실까요~?

 

일단 산성역 포레스티아의

입지적인 조건을 보자면

 

1. 20분대 강남.송파 생활권

2. 영장산 숲세권

3. 8호선 산성역 출구 역세권

4. 위례 생활권

5. 도보거리 초중교 인접

6. 1km내 다양한 인프라

 

 

 

 

를 꼽을수 있는데요

살면서 중요한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는

입지적인 느낌이 오시나요??

 

사업개요를 살펴보자면

 

위치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10,10-3,10-4,10-5,10-6,10-8,89-1,89-2

번지를 대상으로 하고있고

규모는 지하3층, 지상28층/39개동이라고 하니

세대수는 4,089세대나 되네요

 

꽤 큰 규모라고 볼수 있는데요

지도로 위치를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역시 8호선을 잇고 있는 장지역, 우남역(계획), 산성역 라인을

끼고 있는 위례신도시의 근처라고 볼수 있는데요

대규모로 지어지는 위례신도시와 인접해있는

자체로도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되는데요

 

사실 주소만 성남시지

거의 서울이라고 봐도 될 정도네요

 

 

지하철 노선도로 다시 보면

산성에서 잠실까지 14분 밖에 걸리지 않으니

사실상 진짜 서울과 같다고 봐도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생활인프라

성남의 행정 1번지

안전하고 우수한 교육환경

약 10분대 위례.송파 생활권

 

을 슬로건으로 강조하고 있는데요

굳이 강조해주지 않아도

지도만봐도 느껴지는 내용들이네요ㅎ

 

 

 

게다가 빅브랜드 3사인

아이파크,더샵,롯데캐슬

이 함께 한다니 왠지모를 신뢰가

가는듯 합니다ㅎ

 

 

이 내용의 출처는 포레스티아 홈페이지 구요

아래는 연락처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ㅎ

 

아직 분양가나 평면도등은

구체적으로 나오지 않은 듯해요

해당 내용들은

모델하우스 오픈이 임박했으니

차후 다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