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서울시 개포동 래미안 강남포레스트에 대해서 본문

부동산

서울시 개포동 래미안 강남포레스트에 대해서

꿈꾸는블로거^ 2017. 8. 17. 15:34

서울시 개포동 래미안 강남포레스트에 대해서

 

 

 

오늘의 부동산 분양정보는

서울시 개포동에 래미안 강남포레스트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656번지

 

세대정보는 2,296세대인데

재건축인 관계로 일반분양은 208세대네요

 

규모는 총 31개동으로 지하3층~최고층35층 입니다

분양예정시기는 2017년 8월인데

아직 시작하지는 않았고

입주시기는 2020년 9월로 예정입니다.

 

 

위치상 지하철역은 3호선 매봉역과

분당선 구룡역 즈음 인데요

주변에 공원이 많고

대모산과 구룡산을 끼고 있어서

래미안 포레스트라는 이름이

지어진것 같네요 ㅋ

 

그리고 양재시민의숲쪽에

양재 R&D특구가 예정되어있어

R&D 근무자들에게 특화되어있는

위치라고 할수 있겠네요

 

 

설명되어잇기로는

강남8학군의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구룡초등학교, 경기여고, 포이초등학교,개포중학교등

명문고가 밀집한 우수한 학군이라고 되어있고

대치동 학원가가 인접해있어서

교육에는 특화되어있는 단지라고

할수 있겠네요

 

강남구는 모든가족이 전입신고를해야

전입신고를 받아준다는 얘기도 있던데

역시 자녀교육에는 주변환경이 중요하겠죠?

 

그리고 강남구의 특성상

교통이 좋은데요

 

강남포레스트의 위치는

매봉역과 구룡역 역세권이라 할수있고

SRT 수서역과 양재IC 가 인접해있어

지방으로 이동시 용이한 장점이 있는것같네요

 

 

 

 

 

요즘 집앞은 야외에 푸른색이

얼마나 보이는지에 따라 결정될 정도로

주변의 자연환경이 중요한데요

 

양재천,달터공원,대모산을 연결하는

강남그린웨이 에코브릿지 조성으로

달터공원과 구룡산도 연결된다고 하네요

 

생활인프라 역시 중요한데요

롯데백화점 강남점,삼성 서울병원,코스트코 양재점,

이마트 양재점,서울 세브란스병원,코엑스등이

인접해있어

생활인프라 역시 고품격이라고

할만 하네요

 

 

2017/08/16 - [부동산] - 성남시 산성역 포레스티아에 대해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