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BS일일드라마 내일도맑음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본문

Celeb

KBS일일드라마 내일도맑음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레빗데빗 2018. 6. 6. 16:30



KBS일일드라마 내일도맑음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내일도맑음은 5월7일부터 미워도사랑해 후속으로 방영되는 KBS1 일일드라마이다.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25분에서 9시까지 방송된다.


내일도맑음 기획의도

대한민국 청춘은 여전히 아프다. 푸른 봄날은커녕 시퍼렇게 멍든 청춘이다. 고군분투 주인공들의 7전8시 인생 리셋 스토리를 통해 이새 청춘들과 공감하고 조금이나마 치유와 희망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를 그려보고자 한다.  축복인 동시에 구속인 존재, 가족! 철천지원수 같다가도 어느 순간 똘똘 뭉치게 되는 게 가족 아닐까. 다양하고 그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가족들을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새겨보자.




내일도맑음 인물관계도





내일도맑음 등장인물 소개 - 주요인물



강하늬/ cast설인아 용감무쌍 패션회사 CEO로 고졸 흙수저로 알바인생을 전전하다 K1 홈쇼핑에서 해고되고, 그 충격에 패션회사를 설립한다. 패션에 대해 아는 것 없는, 그랫 더 용감한 청년사업가이다.

황지은/ cast하승리 학벌, 미모, 성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홈쇼핑 패션MD로 모든 걸 타고난 듯 보이지만 실상은 노력파다. 능력있는 이모를 엄마 선화보다 더 따르지만 진희 딸의 실종에 얽힌 비밀 때문에 괴롭다. 만악의 근원, 이 드라마의 악녀로 추정된다.

이한결/ cast진주형 쉽게 곁을 주지 않는 철벽남 홈쇼핑 MD로 고교시절 부상 때문에 야구를 포기했지만, 노력 끝에 이 자리까지 왔다. 당찬 여자 하늬와 엮이면서 인생이 뭔가 바뀌기 시작한다.

박도결/ cast이창욱 대기업을 그만두고 출판업에 뛰어든 청년사업가로 이웃사촌 하늬의 사업 멘토이기도 하다. 늘 동생 같던 하늬의 애정 고백에 당황하는데 어느새 지은이 마음속에 들어온다.



내일도맑음 등장인물 소개 - 기타인물


하늬네


지은네



한경네


도경네


내일도맑음은 제작 윤성식, 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로 총 12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