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클래시오브클랜coc 장인이 돌아왔다 !! 본문

Life

클래시오브클랜coc 장인이 돌아왔다 !!

꿈꾸는블로거^ 2017. 8. 31. 16:07



클래시오브클랜coc 장인이 돌아왔다 !!

 

클래시오브클랜coc 장인이 돌아왔다 !!

 

혼자 해외여행을 다니고

서울 여의도에 미로까지 만들어놓고

사진도 찍어 올리라던 장인이

 

드디어 여행이 끝났는지 다시

돌아와서 일을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온 장인을 축하하기위해

배틀 램

방어 자이언트

생일축하탄을

 

다시 이용하게 해준다는데요 ㅋㅋ

 

그럼 돌아온장인을

다시 부려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시오브클랜coc 장인이 돌아왔다 !!

 

2017/08/15 - [Life] - 클래시 오브 클랜 장인의 행방 포착!!!

2017/08/09 - [Life] - 아이폰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비행기모드 게임 / 기내용 게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