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중국남방항공 환승 실패시 항공권변경 숙박 식사 그리고 환승서비스 정리 본문

Life

중국남방항공 환승 실패시 항공권변경 숙박 식사 그리고 환승서비스 정리

꿈꾸는블로거^ 2019. 2. 14. 18:15

중국남방항공 환승 실패시 항공권변경 숙박 식사 그리고 환승서비스 정리


중국남방항공 환승 실패시 항공권변경 숙박 식사 그리고 환승서비스 정리


항공을 이용하면서 아직 환승을 해보지 않아 걱정이 되 혹시 환승에 실패했을 경우에 대해서 찾아보았는데요, 물론 본인이 늦어서 환승을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악명높은 남방항공의 항공편이 지연되면서 다음 항공편을 놓치게 될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렇게든 저렇게든 환승을 못했을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되는지, 또 남방항공에서는 어떤 환승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환승 실패 대응 절차

항공권 변경

중국남방항공의 환승 카운터를 방문해 도움을 받으십시오.


식사 서비스

변경 항공편의 연결 시간이 4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지정된 식사 시간 동안 무료 음식을 제공합니다.


숙박 서비스

1. 중국남방항공으로 인해 연결편에 탑승하지 못하고 변경 항공편의 연결 시간이 8시간 이상인 경우, 무료 숙박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국제-국제선 승객은 호텔 숙박을 정하기 전에 입국 허가를 신청하고 입국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중국남방항공 환승 서비스 책임

책무 1: 항공권의 원활한 연계

1. 중국남방항공은 철저한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대부분의 목적지를 연결합니다. 자격을 갖춘 승객께는 원 공항에서 연결 항공편 탑승권과 수하물 태그를 제공해 드립니다.


2. 원 공항에서 검사를 마친 국제선간 환승 승객께서는 광저우 도착 후 연결 항공편의 해당 탑승구로 직접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책무 2: 최소 연결 시간 보장

중국남방항공의 국제선간 연결에는 최소 시간만 소요됩니다. 광저우 허브에서는 60분만 소요됩니다. 연결시간이 임박한 승객께는 완벽한 연결 안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책무 3: 다기능 환승 카운터

국제선-국제선 환승 카운터에서는 항공편 환승 서비스, 24시간 검색 면제, 정보 문의 서비스, 야간 호텔 등록 서비스 및 연결 실패 항공권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책무 4: 국제선-국제선 환승에 2차 보안 검색 없음

연결편 항공편에서 보안 검색을 국제선-국제선 승객은 환승 카운터에서 환승 절차를 마친 후 국제선 출국 대기장으로 직접 이동하실 수 있으며 보안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책무 5: 프리미엄 클래스 환승 전용 서비스

1. 중국남방항공은 프리미엄 1등석, 1등석 및 비즈니스석 환승 승객을 위한 환승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중국남방항공은 환승 카운터에서 스카이 펄 클럽 골드/실버 카드회원 및 스카이 팀 엘리트 플러스/엘리트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자격을 갖춘 1등석/비즈니스석 승객 및 스카이 펄 골드 카드회원께서는 4성급 이상의 호텔에서 무료로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책무 6: 환승 수하물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연결편 항공권 및 환승 수하물 꼬리표를 소지한 승객께서는 광저우에서 위탁 수하물을 찾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중국남방항공 직원이 수하물 환승을 도와드립니다.


책무 7: 환승 라운지 서비스

중국남방항공 환승 라운지에서는 음료, 식사, 독서, 휴식, 샤워, 수화물 보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책무 8: 국제선-국제선 환승 승객을 위한 무료 숙박 제공

중국남방항공 항공편 또는 중국남방항공의 좌석 공유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다음과 같은 환승객분들께 무료 숙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 야간 환승: 연결 시간 ≥ 8시간, 무료 1인실, 공항-호텔간 무료 교통.


야간 환승: 연결 시간 ≥ 8~48시간, 무료 1인실, 무료 조식, 공항-호텔간 무료 교통


책무 9: 연결 실패 항공편 특별 안내

항공편 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승객분께 특별 지원 서비스 및 신속한 이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책무 10: 24시간 환승 정보

24시간 환승 정보 문의 서비스 : 직통전화: (0086) 20 8612 4008,이메일:nhzz@csair.com


*만약 환승에 실패했다면 남방항공의 카운터를 방문해서 도움을 받아 항공권을 변경해야하고 그 다음 항공편이 4시간이후인 경우 식사제공 8시간 이상인 경우 숙박이 제공된다고 하는 내용이네요


그 외에 2차 보안검색이 없고 수하물은 자동으로 연결되며 라운지도 있다고 하는 등의 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 잘 읽어보고 숙지하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