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2018년 연휴 캘린더 직장인 연차없이 여행가능 날짜 정리 본문

Life

2018년 연휴 캘린더 직장인 연차없이 여행가능 날짜 정리

꿈꾸는블로거^ 2018. 5. 29. 17:00




2018년 연휴 캘린더 직장인 연차없이 여행가능 날짜 정리



직장인들이 회사를 다니는 가장 큰 낙 중에 가장 큰 하나가 길게 여행을 갈수 있는 연휴를 기다리는맛 아닐까 싶어요 ㅋㅋ 저도 퇴사욕구가 치밀어 오를때면 이번달에 내야하는 카드값을 생각하면서 참지만 또 미리 비행기티켓을 끊어놓고 그 여행일을 기다리면서 회사생활하면 그게 그나마 위안이 되더라구요 ㅋㅋ


이게 올바른 생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제목은 연차없이 여행가능 날짜로 잡았지만 막상 자세히보니 연차를 안쓰고 갈수 있는건 추석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추석때 유럽여행을 가봤는데 항공권부터 숙소비용까지 어마무시하게 들어서 비추하긴 하지만... 그런때 아니면 또 길게 다녀올수 있을때가 잘 없잖아요?


그래서 남은 2018년 연차 최소로 사용해서 여행을 다녀올수 있는 연휴일자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6월입니다 


6/6일 현충일과 지방선거가 둘다 수요일이라 앞뒤로 조합을 잘하면 연차2개만 사용해서 휴가를 다녀올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엔 금요일 밤비행기로 퇴근하자마자 바로 인천공항으로 달려서 1박을 추가하기도 했는데요 ㅋㅋ 만약 직장이 인천공항 근처이고 체력이 좋다면 6/1 밤비행기로 가서 6/7 새벽도착 비행기로 입국해서 인천공항에서 샤워하고 바로 출근하는 방법도 괜찮아요 ㅋ(여행을 하루라도 늘릴수 있다면 무슨짓인들....)



안타깝게도 7월엔 아무것도 없어요...


8월도 광복절이 수요일이라 8/11~8/15 또는 8/15~8/19 로 5일 정도 만들수 있네요 단 연차는 2개 사용...



다음은 대망의 추석이 끼어있는 9월입니다 이번추석엔 대체휴일까지 껴있어서 그나마 나은데요 제가 추석때 여행갈때는 보통 앞뒤로 2일씩 연차를 써서 회사에서 온갖핍박과 비난을 뿌리치고 다녀왔던 전력이 있는데 이번엔 딱 이틀만 사용하면 9박을 다녀올수 있네요 ㅋㅋ






다음 10월도 연차3개를 사용해야 7일이 되지만 짧게 끊는다면 국내여행정도는 할수 있겠죠?ㅋ



12월 연말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카운트세는게 소원중에 하나인데 이렇게 짧은 일정으로는 미국에 갈수 없어요... 미국은 최소 10박이라구요...ㅠㅠㅠ 크리스마스와 1/1을 잘 이용하면 그나마 짧은 휴가는 만들수 있겠어요



위에 제가 회색으로 표시한 날짜는 다 제 임의로 만들어본거라 휴가가 자유롭지 않은분들은 불가능할수도 있지만 이 모든연휴를 다 여행가자는게 아니라 이중에 한두개만 가자는거니까 평소에 업무 밀리지 않게 잘 준비하시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회사라는게 미리 준비한다고 사건사고가 끊이는건 아니지만 말이죠...


사실 저도 못가요...ㅠㅠㅠ정리만 해봤답니다..ㅠㅠ(가고싶어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