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T&G 릴 플러스 lil Plus+ 차이점 업그레이드내용 본문

Life

KT&G 릴 플러스 lil Plus+ 차이점 업그레이드내용

꿈꾸는블로거^ 2018. 5. 30. 17:00




KT&G 릴 플러스 lil Plus+ 차이점 업그레이드내용



저는 흡연자인데 릴플러스유저가 아니고 릴 유저인데요 얼마전에 릴 샴페인골드 에디션이 나온데 이어서 릴플러스 lil plus라고 신제품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어떤게 바뀌었고 어떤부분이 나아졌는지 궁금해서 조금 찾아봤거든요 ㅋㅋ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출시는 5/23일에 했었네요 아직도 릴 기기를 구매하기 어려운지는 모르겠는데 그사이에 신제품 출시까지 하는걸보면 KT&G에서 일을 좀 잘하고 있는듯? 하네요 ㅋㅋ


신제품이 나오면서 신규할인쿠폰도 나온것 같은데요 그건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기능적으로 플러스된 부분이 아래 설명되어있는데요


1. 듀얼히팅

-보다 부드럽고 균일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듀얼코어 히터


2. 화이트닝 클린

-히터에 점착된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린 시스템


3. 가벼운 84g

-기존 릴 보다 더욱 가벼워진 84g


4. 이탈방지 스틱포켓

-필요시에만 하단부 홈을 밀어올려 분리되는 고정형 구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확실히 나아진것같네요 ㅋ 이탈방지 스틱포켓은 기존릴 사용시에 약한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떨어지진 않았었지만 뭔가 불안함이 조금 있었거든요


그리고 디자인적으로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겠습니다


1. 히든 LED

-기기 작동시에만 은은하게 빛나는 히든 LED


2. 소프트 코팅

-부드럽고 섬세한 그립감이 느껴지는 소프트코팅


3. 메탈 프레임

-미니멀한 디자인에 엣지를 더해주는 메탈 프레임


4. 스탠딩 구조

-기기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구조


아 릴 기계를 세울수 있게 디자인을 변경한건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둥근디자인이 보기에 그리고 잡기에는 너무 좋지만 보관할때 좀 애매했거든요 ㅋㅋㅋㅋ 항상 눕혀놔야되고 그런데 세워놓을수 있게 바뀐게 릴 유저의 입장에서는 가장 잘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




릴플러스의 경우에도 전용 할인쿠폰이 있네요 27000원 할인을 받은가격이 83000원이면 기본 가격이 11만원 이라는 이야기인가요... 확실히 기계값이 비싸네요.. 그래서 할인쿠폰없이 그냥 사기가 뭔가 굉장히 아깝달까요?


할인쿠폰은 릴홈페이지 회원가입해서 구입처선택하고 쿠폰신청하면 바로 MMS로 받을수 있으니 꼭 할인쿠폰 사용해서 구매하세요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