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T&G 릴 플러스 lil Plus+ 할인 쿠폰 받는방법 상세정리 본문

Life

KT&G 릴 플러스 lil Plus+ 할인 쿠폰 받는방법 상세정리

꿈꾸는블로거^ 2018. 5. 31. 13:30



KT&G 릴 플러스 lil Plus+ 할인 쿠폰 받는방법 상세정리



KT&G 릴 플러스 lil Plus+ 차이점 업그레이드내용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릴 과 릴프러스의 차이점에 대해서 조금 알아봤었는데요. 이번에는 가장 중요한 KT&G 릴플러스 할인쿠폰 받는방법 상세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릴플러스의 경우엔 그냥 판매가가 11만원이나 되니 할인을 안받으면 너무나 손해보는 느낌이 들잖아요?? 총 2만7천원이나 할인받을수 있으니 그돈이면 Fiit 핏을 5갑 넘게 살수 있으니까 말이죠 ㅋㅋ


아래에서 제가 하나하나 설명해드릴테니 꼭 할인받아서 구매하세요 ㅋㅋ




먼저 처음해야할것은 릴 홈페이지 회원가입이에요 만 19세이상만 가입할수 있는데요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쳐서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그럼 lil 회원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할인쿠폰을 지금 발급받으세요 >


위와같은 문구가 씌여있는 파란색배경 보이시죠? 그곳을 클릭해주면 쿠폰발급 페이지로 넘어가요



예전엔 할인쿠폰페이지가 1개밖에 없었는데 릴플러스가 출시되고나서는 2개의 탭이 생겼네요 lil plus+ 할인쿠폰 / lil 1.0 할인쿠폰 이렇게요 ㅋ


먼저 릴플러스 할인쿠폰을 보면 할인가가 83,000원이라고 되어있죠 ㅋ 이게 27,000원 할인을 받은상태의 가격이에요 꽤나 비싼데요 할인쿠폰 유효기간이 2018년12월31일 까지라고하니 올해안에만 구매하면 되죠 ㅋ


오른쪽 아래 할인쿠폰 받기를 누르면 진행할수 있어요 ㅋ 




다음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본 릴 1.0인데요 역시 할인쿠폰을 받아서 구매하면 6만8천원으로 만약 할인쿠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9만5천원인 셈이에요 릴 1.0 할인쿠폰은 2018년 6월 30일까지밖에 사용할수 없으니 얼른 구매해야겠네요




역시 오른쪽 아래 할인쿠폰 받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아래화면처럼 할인쿠폰 받기 페이지가 열려요


그럼 씌여있는대로 쿠폰을 사용할 편의점을 선택하고 "할인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발급받을수 있어요


쉽죠?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