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KT&G 릴 lil 전주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본문

Life

KT&G 릴 lil 전주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꿈꾸는블로거^ 2018. 6. 2. 19:00




KT&G 릴 lil 전주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저번에 릴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고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릴스테이션 다시말해서 릴을 구매할수 있고 릴을 파는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었는데요 그글들의 링크 아래에 걸어둘테니 참고하시구요 ㅋ


KT&G 릴 플러스 lil Plus+ 할인 쿠폰 받는방법 상세정리

KT&G 릴 lil 서울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KT&G 릴 lil 경기(일산,부천,안양,판교,안산,용인,수원,화성)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KT&G 릴 lil 인천 판매처 구매처 릴스테이션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사실 저는 릴 1.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KT&G에서 만든 제품들?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그리고 샴페인골드 에디션도 색이 너무 이쁘게 나온것같은데 이어서 릴 플러스까지 나왔으니까요 


릴플러스는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 어떤차이가 있는지 알아본 포스팅이 있어서 역시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ㅋㅋ


KT&G 릴 플러스 lil Plus+ 차이점 업그레이드내용


그럼 전북지역 전주에 있는 릴스테이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북 지역에는 1군데에 릴스테이션만 있는데요 서울,경기,인천에서는 다 GS25였는데 전북은 CU가 릴을 판매하고 있네요ㅎ


릴스테이션은 전용스틱과 디바이스구매가 가능하고 A/S까지 가능한데요 일반편의점을 릴스테이션으로 지정한것이기 때문에 A/S자재가 충분하지 않을수 있어서 방문하기전에 콜센터로 접수를 해놓고나서 방문하면 더 기다림없이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


1. CU 송천중앙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20 (송천동2가)




얼마전까지만해도 릴 기기를 없어서 못사는 정도라고 했었는데 서울외 지역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