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김비서가 왜 그럴까 5회 6회 박민영 쉬폰원피스, 블라우스, 가방 정보(가격, 판매하는곳) 본문

Celeb

김비서가 왜 그럴까 5회 6회 박민영 쉬폰원피스, 블라우스, 가방 정보(가격, 판매하는곳)

레빗데빗 2018. 6. 21. 19:57



김비서가 왜 그럴까 5회 6회 박민영 쉬폰원피스, 블라우스, 가방 정보(가격, 판매하는곳)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드라마 인기와 함께 박민영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6월 20일 방영된 5회에서 이태환과 박서준을 동시에 만나는 장면에서 박민영이 입었던 노란색 쉬폰원피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있다. 그럼 박민영 원피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이 원피스는 홀터넥 원피스에 소매가 연결된 디자인으로 어깨만 노출된다. 이미 구하라와 산다박이 같은 디자인에 다른 색상(보라색) 원피스를 입었다고 한다. 플라워 오프숄더 원피스 쉬폰 미니 원피스로 색상은 노란색과 보라색 두가지이다.


소재는 쉬폰이고 사이즈는 S, M, L 3가지 이다. 가격은 4만원대 후반(49,5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역시나 현재 노랑 색상은 품절이라고 한다. 찾아보니 추블리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쉬폰원피스와 함께 멘 박민영 가방(크로스백)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조이그라이슨 나오미백 베이지라고 한다.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르지만 20만원 후반대에서 30만원 초반대이다.  5회 후반부에서 박민영이 회사에서 오피스룩으로 입고 있던 보라색 블라우스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먼유니크라는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V NECK STRAP CHIFFON BLOUSE

WITH CELEBRITY(V 넥 스트랩 쉬폰 블라우스)라고 한다.

하늘 하늘한 쉬폰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브이 넥 디자인으로 넥 스트랩이 특징이다. 박민영이 입은 원피스는 바이올렛이고 그외 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색상이 있다. 가격은 32,500원이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6회


박민영이 특별한 휴가를 떠났다고 한다. 평소 즐길 수 없던 여유를 만끽하기 위해 버스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한 모습부터 좌석에 앉아 무언가를 생각하는 모습, 먹음직하게 쌈을 싸서 상대에게 건네는 배려심 가득한 모습 등 다채로운 박민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그의 특별한 서울 여행은 충동적으로 시작된 것이다. 휴가 때에만 특별히 할 수 있는 버킷 리스트을 작성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지만 박민영의 계획을 수포로 돌아가게 한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때 입었던 박민영의 하늘색 블라우스도 눈길을 끈다.


w컨셉(더블유컨셉)에서 판매하고 있는 JOHNNY HATES JAZZ(쟈니헤잇재즈) SMOCKING BLOUSE_MINT이다. 색상은 민트와 아이보리 2가지 이고 사이즈는 프리이다. 시스루 원단을 자연스럽게 셔링이 잡히게 스모킹 잡은 블라우스이다. 스탠카라의 앞 단추를 오픈하면 적당한 브리 네크라인이며 불륨감 있는 셔링으로 드레시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가격은 328,000원 이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 알아봅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