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아이폰 어플추천 / 아이폰 게임추천 / 스와이프 벽돌깨기 / Swipe Brick Breaker / 비행기에서 하기 좋은 게임어플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 본문

Life

아이폰 어플추천 / 아이폰 게임추천 / 스와이프 벽돌깨기 / Swipe Brick Breaker / 비행기에서 하기 좋은 게임어플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

꿈꾸는블로거^ 2017. 7. 30. 16:09

아이폰 어플추천 / 아이폰 게임추천 / 스와이프 벽돌깨기 / Swipe Brick Breaker / 비행기에서 하기 좋은 게임어플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하나를 소개하려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아~~주 우연한 기회에

제 폰에 설치를 했던

게임인데요

 

하다보니 헤어나올수 없고

시간 떼우기 좋기도 하고

무엇보다 데이터가 필요없어서

여행갈때 기내에서 하기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여행 계획중이신 분들

이거 무조건 하셔야되요 ㅋㅋㅋㅋ

비행시간 5~10시간

그냥은 버티기 힘들잖아요 ㅋㅋ

 

친구들과 여행갈때

이 게임으로 내기도하고 그랬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스와이프 벽돌깨기

제가 아이폰을 영문버전으로 써서

영문으로 Swipe brick breaker

둘다 검색 가능해요

 

안드로이드 폰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검색 가능하답니다 ㅋ

 

 

 

 

게임하는 방법이

아주 간단한데요

손가락으로 드래그해서

방향과 각도를 잡고

손가락을 떼기만 하면

파란색 볼이 날아가면서

벽돌을 부셔요 ㅋㅋㅋ

 

 

 

 

 

화면에 초록색 공이 보이시죠?

저 초록색공을 치면 내 파란공이

하나씩 늘어요 ㅋㅋㅋㅋ

스테이지가 하나씩 늘수록

벽돌의 양도 많아지니

파란공도 많이 필요하겠죠?ㅋㅋ

 

  

 

 

제가 최고점수가 100점대 일때

스스로 나 좀 잘하는것 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지하철에서 어떤 여고생이 하는걸

보게 되었는데

최고점수가 200점이 넘더라는...

 

그래서 갑자기 미친듯이 하다보니

어느새 600점이 넘었네요 ㅋㅋㅋ

 

직접 해보시면 이게 얼마나

어려운 점수인지 아실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혹시 저보다 높은점수이신분들은

팁좀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